국문목차
표제지 = 0,1,3
목차 = 0,4,2
표차례 = 0,6,1
그림차례 = 0,7,1
I. 서론 = 1,8,1
1. 문제의 제기 = 1,8,2
2. 연구의 범위와 내용 = 2,9,2
II. 이론적 배경 = 4,11,1
1. 서비스의 정의와 특성 = 4,11,1
1) 서비스의 정의 = 4,11,2
2) 서비스의 특성 = 5,12,4
3) 서비스 품질 = 8,15,5
2. 소비자의 서비스 의사결정과정 = 13,20,1
1) 문제인식 = 13,20,2
2) 정보의 탐색 = 14,21,8
3) 대안의 평가 = 21,28,4
4) 구매 = 25,32,1
5) 구매 후 과정 = 26,33,7
3. 소비자 점포선택의 행동의 유형 = 32,39,1
1) 소비자 점포선택의 개념 = 32,39,1
2) 점포선택의 과정 모델 = 32,39,3
3) 소비자 점포 선택 유형 = 34,41,6
4) 점포선택 및 행동모델의 고찰 = 39,46,5
4.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특성 = 43,50,1
1)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분류 = 43,50,1
2) 자동차 정비 서비스의 품질 = 44,51,1
3) 자동차 정비 서비스에서의 지각품질 차이 = 45,52,1
III. 조사설계 및 분석 = 46,53,1
1. 연구조사의 틀 = 46,53,1
2. 품질차원의 분석과 가설의 설정 = 46,53,2
3. 표본의 추출과 조사 및 분석 = 47,54,1
4. 조사결과분석 = 47,54,1
1) 표본의 특성 = 47,54,2
2) 정비소 선택 = 48,55,2
3) 품질차원의 분석과 가설 검증 = 49,56,7
IV. 결론 = 56,63,1
1. 연구결과요약 = 56,63,1
2. 마케팅전략에의 시사점 = 56,63,1
3. 연구의 한계와 앞으로의 연구과제 = 57,64,1
[참고문헌] = 58,65,3
Summary = 61,68,2
[부록] = 63,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