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이용자를 위하여
국내 광고시장 변화추이
2018년 광고시장 현황(추정)
목차
부록 : 세부광고유형 용어정리 13
조사 결과 요약 25
1. 스마트 광고시장 27
2. 방송 광고시장 28
3. 온라인 광고시장 29
4. 옥외 광고시장 30
5. 인쇄 광고시장 31
6. 기타 광고시장 32
7. 광고시장 종사자 현황 33
제1장 조사 개요 35
1. 조사 배경 및 목적 37
2. 조사 연혁 37
3. 주요 특징 38
4. 조사대상 정의 39
5. 조사모집단 정의 및 분석 40
6. 조사내용 44
7. 조사과정 46
8. 표본설계 49
9. 무응답 보정 및 추정 53
제2장 광고시장 현황 57
1. 2018년 광고시장의 현황과 전망 / 한은경 59
2. 방송광고시장 현황과 전망 / 박준우 98
3. 인쇄광고시장 현황과 전망 / 김재성 105
4. 온라인광고시장 현황과 전망 / 이지영 109
5. 옥외광고시장 현황과 전망 / 이혜승 115
6. 스마트미디어 특집리포트 / 박수우 121
제3장 조사 결과 129
1. 지상파TV 131
1. 지상파TV 광고비 현황 131
2. 지상파DMB 136
2. 지상파DMB 광고비 현황 136
3. 케이블PP 138
3. 케이블PP 광고비 현황 138
4. 케이블SO 141
4. 케이블SO 광고비 현황 141
5. 위성방송 144
5. 위성방송 광고비 현황 144
6. IPTV 146
6. IPTV 광고비 현황 146
7. 라디오 149
7. 라디오 광고비 현황 149
8. 신문 152
8. 신문 광고비 현황 152
9. 잡지 153
9. 잡지 광고비 현황 153
10. 인터넷(PC) 154
10. 인터넷(PC) 광고비 현황 154
11. 모바일 156
11. 모바일 광고비 현황 156
12. 옥외 158
12. 옥외 광고비 현황 158
13. 생활정보 163
13. 생활정보 광고비 현황 163
14. 취업정보 164
14. 취업정보 광고비 현황 164
15. DM 165
15. DM 광고비 현황 165
16. 방송제작사 166
16. 방송제작사 광고비 현황 166
17. 광고 종사자 현황 168
1. 근로형태별 광고 종사자수 현황 168
2. 연령별 광고 종사자 현황 169
3. 학력별 광고 종사자 현황 175
4. 2017년 광고 인력 채용 규모 181
조사 결과 비교 183
부록 : 설문지 187
판권기 204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