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국방시설본부 Brand identity program 개발 [전자자료] : Final report : GREAT engineer / 국방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국방부, 2011
청구기호
ER 전자형태로만 열람 가능함
제어번호
MONO1201545927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1. BIP에 대한 이해 2

1.1. BIP 범위 3

1.2. BIP 기대효과 4

1.3. 공유가치 발견을 위한 고려요소 5

1.4. 공유가치의 이미지化 6

2. 프로젝트 개요 7

2.1. 프로젝트 배경 및 목적 8

2.2. 프로젝트 접근방향 9

2.3. 프로젝트 추진조직 10

2.4. 프로젝트 기대효과 11

3. 핵심 아이덴티티 확인 12

3.1. 핵심 아이덴티티의 역할 13

3.2. 핵심 아이덴티티 키워드 14

3.3. 핵심 아이덴티티 도출 17

4. 공유 가치체계 개발 19

4.1. 공유 가치체계 분석 20

4.2. 공유 가치체계 개발 22

5. 브랜드 로고마크 개발 27

5.1. 관련 로고마크 사례분석 28

5.2. 로고마크 개발방향 도출 30

5.3. 로고마크 개발 및 평가 32

5.4. 로고마크 최종안 선정 42

5.5. 브랜드 슬로건 개발 및 평가 43

5.6. 최종 로고마크 응용안(슬로건 병행 시) 44

6. 표현시스템 개발(내용없음) 45

Appendix. 공유 가치체계 사례분석 46

뒷표지 51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EM0000055675 ER 전자형태로만 열람 가능함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