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혁신의 창 : 세상이 본 혁신, 혁신이 본 세상 : 앞선 지식의 길라잡이 / 행정자치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행정자치부, 2007
청구기호
351.0078 ㅎ174ㅎ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330 p. : 사진 ; 23 cm
제어번호
MONO1200722791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판권지

앞선 지식의 길라잡이:혁신의 창

목차

함께하는 혁신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듭니다. 9

번개토론 기법 10

스티커 활용 의사결정기법 13

스티커활용 요구파악기법 16

효율적인 회의운영기법(1) 19

효율적인 회의운영기법(2) 23

효율적인 회의운영기법(3) 27

효율적인 회의운영기법(4) 31

효율적인 회의운영기법(5) 35

다운사이징(Downsizing)(1) 39

다운사이징(Downsizing)(2) 43

리스트럭처링(restructuring) 46

혁신! 희망찬 대한민국의 약속입니다. 51

벤치마킹(Benchmarking)(1) 52

벤치마킹(Benchmarking)(2) 56

핵심역량(Core competence)경영 60

아웃소싱(Outsourcing) 64

정책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접근방법(1) 69

정책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접근방법(2) 73

정책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접근방법(3) 78

정책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접근방법(4) 83

정책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접근방법(5) 87

정부 혁신! 대한민국을 웃음 짓게 합니다. 93

실버 블릿 브랜드(Silver Bullet Brand : 은제 탄환 브랜드) 94

브랜드 자산(Brand Equity : 브랜드 에퀴티) 98

브랜드 개성(Brand Personality) 101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 104

브랜드 관계(Brand-Customer Relationship; BCR) 108

블루오션전략의 핵심도구 전략캔버스 112

고객과 성과중심의 혁신모델 '하모니' (1) 115

고객과 성과중심의 혁신모델 '하모니' (2) 119

고객과 성과중심의 혁신모델 '하모니' (3) 123

고객과 성과중심의 혁신모델 '하모니' (4) 129

고객과 성과중심의 혁신모델 '하모니' (5) 134

신바람 나는 대한민국! 정부 혁신이 만들어 나갑니다. 139

21세기의 생존전략 6시그마의 이해(1) - 6시그마의 개념과 철학 140

21세기의 생존전략 6시그마의 이해(2) - 6시그마 접근 방법 및 체계 143

21세기의 생존전략 6시그마의 이해(3) - 6시그마 핵심 방법론(DMAIC) 147

21세기의 생존전략 6시그마의 이해(4) - 우정 6시그마 프로그램(상) 151

21세기의 생존전략 6시그마의 이해(5) - 우정 6시그마 프로그램(하) 155

정부혁신관리 평가의 이해 159

정부혁신지수를 활용한 혁신관리(상) 164

정부혁신지수를 활용한 혁신관리(하) 167

혁신, 당신이 함께 하면 대한민국이 새로워집니다 173

인재육성의 키워드 액션 러닝(Action Learning)(1) 174

인재육성의 키워드 액션 러닝(Action Learning)(2) 178

인재육성의 키워드 액션 러닝(Action Learning)(3) 182

인재육성의 키워드 액션 러닝(Action Learning)(4) 186

인재육성의 키워드 액션 러닝(Action Learning)(5) 189

핵심가치를 통한 성공조직 만들기(1) 193

핵심가치를 통한 성공조직 만들기(2) 197

핵심가치를 통한 성공조직 만들기(3) 201

조직의 열정지수(Passion Quotient) 높이기(상) 205

조직의 열정지수(Passion Quotient) 높이기(하) 209

희망한국! 혁신 정부가 만들어 나갑니다. 215

제약조건이론(TOC)(1) - TOC의 탄생과 (더 골) 216

제약조건이론(TOC)(2) - TOC와 6시그마 224

제약조건이론(TOC)(3) - TOC의 배경과 구성 230

제약조건이론(TOC)(4) - 문제해결 솔루션 Drum-Buffer-Rope(상) 237

제약조건이론(TOC)(5) - 문제 해결 솔루션 Drum-Buffer-Rope(하) 243

제약조건이론(TOC)(6) - 문제해결 솔루션 Thinking Process(상) 248

제약조건이론(TOC)(7) - 문제해결 솔루션 Thinking Process(하) 252

제약조건이론(TOC)(8) - CCPM(Critical Chain Project Management)(상) 257

제약조건이론(TOC)(9) - CCPM(Critical Chain Project Management)(하) 262

제약조건이론(TOC)(10) - 우리가 가야 할 진정한 개선 방향 266

제약조건이론(TOC)(11) - 바이어블 비전 270

제약조건이론(TOC)(12) - TOC 적용사례(상) 276

제약조건이론(TOC)(13) - TOC 적용사례(하) 282

정부혁신! 국민을 위한 기분 좋은 변화입니다. 289

블루오션 전략(1) - 블루오션 전략이 갖는 시대적 가치 290

블루오션 전략(2) - 블루오션 전략 쉽게 이해하기 293

블루오션 전략(3) - 블루오션 전략의 역할과 가치, 시사점 297

블루오션 전략(4) - 블루오션 vs 레드오션 302

블루오션 전략(5) - 블루오션 전략을 이해하는 과정에서의 함정 306

블루오션 전략(6) - 블루오션 전략을 적용하는 방법 1 311

블루오션 전략(7) - 블루오션 전략을 적용하는 방법 2 315

블루오션 전략(8) - 블루오션 전략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방법 319

블루오션 전략(9) - 블루오션 전략의 성공적 적용 사례 323

블루오션 전략(10) - 지식근로자의 블루오션 전략 적용하기 327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219709 351.0078 ㅎ174ㅎ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불가
0001219710 351.0078 ㅎ174ㅎ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불가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