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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
판권지
간행사
목차
I. 서론 1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1
2. 연구내용 12
가. CYS-net 서비스 만족도 평가를 위한 지표 및 도구 개발 13
나. CYS-net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13
다. CYS-net서비스 만족도 관련 요인 분석 13
II. 이론적 배경 14
1. 국내외 만족도 조사모델 개관 14
가. 국외모델 14
나. 국내모델 18
III. 연구 방법 22
l. 조사 실시 대상 지역 22
2. 조사 절차 및 대상 24
3. CYS-net 서비스 만족도 조사 지표 및 설문 구성 26
가. 만족도 지표 및 설문 문항 개발 절차 26
나. CYS-net서비스 만족도 지표 및 설문문항 27
IV. 연구 결과 32
1. CYS-net 서비스 만족도 지표의 신뢰도 및 타당도 32
가. 대상별 만족도 지표 평균과 표준편차 32
나. CYS-net 서비스 만족도 지표의 신뢰도 41
다. CYS-net 서비스 만족도 지표의 타당도 44
2. CYS-net 이용자의 서비스 만족도 47
가. 대상별 종합 만족도 47
나. 서비스 수혜자의 호소 문제 영역 48
다. 서비스 수혜자에게 제공된 서비스 종류 50
라. 성별에 따른 만족도 차이 52
마. 소속에 따른 만족도 차이 56
바. 직위에 따른 만족도 차이 59
사. 이용회수에 따른 만족도 차이 60
아. 전반적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확인 65
V. 결론 및 논의 68
참고문헌 74
부록 77
[부록 1] 청소년 상담 지원서비스 만족도 조사(청소년용) 79
[부록 2] 청소년 상담 지원서비스 만족도 조사(학부모용) 86
[부록 3] 청소년 상담 지원서비스 만족도 조사(상담자용) 93
[부록 4] 청소년 상담 지원서비스 만족도 조사(연계기관 종사자용) 100
[부록 5] 청소년 개별 인터뷰 질문지 107
[부록 6] 청소년 개별 인터뷰 내용 108
[사례1] 108
[사례2] 109
[사례3] 109
[사례4] 110
[사례5] 111
[사례6] 112
[사례7] 112
[사례8] 113
[사례9] 114
[사례10] 115
〈표III-1〉 2006년 CYS-net 이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 지역 23
〈표III-2〉 조사대상 청소년 분포 24
〈표III-3〉 조사대상 학부모 분포 24
〈표III-4〉 조사대상 상담자 분포 25
〈표III-5〉 조사대상 연계기관 종사자 분포 25
〈표III-6〉 개별면접 대상자 분포 26
〈표III-7〉 각 대상별 설문지표 및 내용 31
〈표IV-1〉 지표별 구성 문항 및 만족도 수준: 청소년용 34
〈표IV-2〉 지표별 구성 문항 및 만족도 수준: 학부모용 36
〈표IV-3〉 지표별 구성 문항 및 만족도 수준: 상담자용 38
〈표IV-4〉 지표별 구성 문항 및 만족도 수준: 연계기관 종사자용 40
〈표IV-5〉 청소년용 CYS-net 만족도의 지표별 신뢰도 41
〈표IV-6〉 학부모용 CYS-net 만족도의 지표별 신뢰도 42
〈표IV-7〉 상담자용 CYS-net 만족도의 지표별 신뢰도 43
〈표IV-8〉 연계기관 종사자용 CYS-net 만족도의 지표별 신뢰도 43
〈표IV-9〉 청소년용 CYS-net 만족도의 지표 간 상관 45
〈표IV-10〉 학부모용 CYS-net 만족도의 지표 간 상관 45
〈표IV-11〉 상담자용 CYS-net 만족도의 지표 간 상관 46
〈표IV-12〉 연계기관용 CYS-net 만족도의 지표 간 상관 47
〈표IV-13〉 대상별 종합만족도 47
〈표IV-14〉 청소년의 호소 문제 영역 49
〈표IV-15〉 학부모의 호소 문제 영역 49
〈표IV-16〉 청소년이 제공받은 서비스 50
〈표IV-17〉 학부모가 제공받은 서비스 51
〈표IV-18〉 성별에 따른 청소년 만족도의 차이 53
〈표IV-19〉 성별에 따른 학부모 만족도의 차이 54
〈표IV-20〉 성별에 따른 상담자 만족도의 차이 55
〈표IV-21〉 성별에 따른 연계기관 종사자 만족도의 차이 56
〈표IV-22〉 소속에 따른 청소년 만족도의 차이 57
〈표IV-23〉 소속에 따른 상담자 만족도의 차이 58
〈표IV-24〉 직위에 따른 상담자 만족도의 차이 60
〈표IV-25〉 이용회수에 따른 청소년 만족도 62
〈표IV-26〉 이용회수에 따른 학부모 만족도 64
〈표IV-27〉 전반적 만족도에 대한 차원별 만족도의 단계적 회귀분석: 청소년 65
〈표IV-28〉 전반적 만족도에 대한 차원별 만족도의 단계적 회귀분석: 학부모 66
〈표IV-29〉 전반적 만족도에 대한 차원별 만족도의 단계적 회귀분석: 상담자 67
〈표IV-30〉 전반적 만족도에 대한 차원별 만족도의 단계적 회귀분석: 연계기관종사자 67
[그림II-1] ACSI모형 15
[그림II-2] 만족도 측정의 5요소 16
[그림II-3] 총체적 평가모형 18
[그림II-4]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모형 19
[그림II-5] 기관행정이용자 만족도 측정모델 20
[그림III-1] CYS-net 서비스 만족도 측정모델 28
[그림IV-1] 대상별 종합만족도 비교 48
[그림IV-2] 청소년과 학부모의 호소문제 비교 50
[그림IV-3] 청소년과 학부모가 받은 서비스 비교 52
[그림IV-4] 상담자 소속에 따른 만족도 차이 59
[그림IV-5] 이용회수에 따른 청소년 만족도 비교 61
[그림IV-6] 이용회수에 따른 학부모 만족도 비교 63
조선후기의 문인화 연구 : 추사 김정희, 우봉 조희룡, 소치 허련 중심으로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노년기 스트레스가 심리사회적 적응에 미치는 영향 : 자아기제의 매개효과 및 사회적 지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focused on the mediation effect of ego mechanism and regulation effect of social support
초등학교 6학년 학급담임교사의 이야기에 나타난 학급경영 사례 연구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 (CYS-net) 이용자 특성분석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 연구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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