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자명 참조
  • 용어관계사전
  • 검색히스토리
  • 옵션유지
  • 자동완성
  • 상세검색

    자료구분

  • 검색: 146 ms /
통합검색 : "KINX2014205946" (전체 1건)

추천

동일저자자료

동일저자자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저서명, 저자명, 발행연도로 구성
번호 저서명 저자명 발행연도

참고문헌 (20건)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참고문헌 자료 목록 20 건
1 「시스템다이내믹스 기법을 활용한 차급별 월간자동차 수요예측모델 개발」,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 연구,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학회, 2002. 소장
2 한국자동차공업협회, 2010 한국의 자동차산업(통권 22호),한국자동차공업협회,PP. 12-21, 2010년 5월. 소장
3 “ Strategies for the diffusion of innovations on social networks,'' Computational Economics, vol. 25, no. 1-2, pp. 3-23, Feb.... 소장
4 (1969), "A New Product Growth Model for Consumer Durables", Management Science, 15. 소장
5 (2003), The canonical representation of multiplication operation on triangular fuzzy numbers, Computers & Mathematics with... 소장
6 (2007), Targeting and timing promotional activities: An agent-based model for the takeoff of new products, Journal of Business... 소장
7 ''Uses of agent-based modeling in innovation/new product development research,''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vol.... 소장
8 (2000), Factory Physics, 2nd Edition, McGraw-Hill. 소장
9 (1981). Multiple attributes decision making methods and applications. Springer, Heidelberg 소장
10 (2003), Simulating market dynamics: interactions between consumer psychology and social networks, Artificial Life, 9(4), 343-356. 소장
11 (2011), Agent-based diffusion model for an automobile market with fuzzy TOPSIS-based product adoption process, Expert Systems... 소장
12 Impact of A Late. Entrant o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Service [J] .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00-01.vol.XXXVII,... 소장
13 “The role of seeding in multi-market entry,”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vol. 22,no. 4, pp. 375-393, Dec.... 소장
14 (1993), Assessing the impact of competitive entry on market expansion and incumbent sales, The Journal of Marketing, 57(3),... 소장
15 (2000), New-product diffusion models: From theory to practice, in: V. Mahajan, E. Muller, Y. Wind(Eds.), New-product diffusion... 소장
16 (1988), Modelling multiattribute utility, risk, and belief dynamics for new consumer durable brand choice, Management... 소장
17 “An aggregate sales model for consumer durables incorporating a time-varying mean replacement age,” Journal of' Forecasting,... 소장
18 1998. Collective Dynamics of 'Small-World' Networks. Nature.393: 440-442. 소장
19 Netlogo, http://ccl.northwe stern.edu/netlogo, Center for Connected Learning and Computer-Based Modeling, Northwestern... 소장
20 ');return false;" title="간략보기">"Artificial markets: a review and assessment of a new venue for innovation research,” Tcchnovation, vol. 29, no. 5,pp.... 소장

본 논문(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 에이전트 모형 기반의 제품 확산 다이나믹스 ...)을 인용한 문헌(2건)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참고
문헌수

[{value=KINX}]

  • 외부기관 원문 발행년도 [PublicationYear] :2011.06.30
  • 기사명/저자명 [TI]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 에이전트 모형 기반의 제품 확산 다이나믹스 민감도 분석 / 김신태, 김창욱
  • 발행사항 [PublicationStatement] :한국시뮬레이션학회,
  • 수록지명 [Container] :한국시뮬레이션학회 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for Simulation. 제20권 제2호 (2011. 6)pp.29-40
  • 자료실 [DataCenter] :해당자료 없음
  • UCI [UCI] :G901:A-0003464883
  • 표준번호/부호 [ISSN] :
  • 제어번호 [CN] :KINX2014205946
  • 주기사항 [CycleMatter] :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한 KCI 등재학술(후보)지임

  • 원문유무 [ISDB] :0
  • 커버이미지 [COVER] :/thumb/KINX/2014/2059/KINX2014205946/
  • 배가코드 [SL] :
  • 목차 유형 [TOCPATH] :
  • 초록 유형 [ABSPATH] :
  • 해제 유형 [EXPPATH] :
  • 이용현황 [UsingStatus] :N
  • 동일저자자료 [SameAuth] :Y
  • 권호기사 [ARTISEXIST] :KINX2014205946
  • 참고문헌 [Academic] :22
  • 원문유형1 [WT1] :
  • 원문유형2 [WT2] :
  • 음성지원 [TT1] :0
  • 다운로드 가능여부 [DOWN] :N
  • 인기도 [PPR] :0
  • 관련자료 [KRMLINK] :
  • 발행년 [PD1] :2011.06.30
  • 발행자 [Publisher] :한국시뮬레이션학회
  • 닫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