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 에이전트 모형 기반의 제품 확산 다이나믹스 민감도 분석 / 김신태, 김창욱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시뮬레이션학회, 2011.06.30
수록지명
한국시뮬레이션학회 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for Simulation. 제20권 제2호 (2011. 6), pp.29-40
자료실
[서울관] 해당자료 없음
외부기관 원문
외부기관 원문
제어번호
KINX2014205946
주기사항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한 KCI 등재학술(후보)지임
외부기관 원문
KISTI

참고문헌 (14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더보기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Strategies for the Diffusion of Innovations on Social Networks 네이버 미소장
2 A New Product Growth for Model Consumer Durables 네이버 미소장
3 The canonical representation of multiplication operation on triangular fuzzy numbers 네이버 미소장
4 Targeting and timing promotional activities: An agent-based model for the takeoff of new products. Vol. 60. pp. 826 미소장
5 Uses of Agent‐Based Modeling in Innovation/New Product Development Research 네이버 미소장
6 Simulating Market Dynamics: Interactions between Consumer Psychology and Social Networks 네이버 미소장
7 Agent-based diffusion model for an automobile market with fuzzy TOPSIS-based product adoption process 네이버 미소장
8 Impact of a Late Entrant o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Service 네이버 미소장
9 The role of seeding in multi-market entry 네이버 미소장
10 Assessing the Impact of Competitive Entry on Market Expansion and Incumbent Sales 네이버 미소장
11 Modeling Multiattribute Utility, Risk, and Belief Dynamics for New Consumer Durable Brand Choice 네이버 미소장
12 An aggregate sales model for consumer durables incorporating a time‐varying mean replacement age 네이버 미소장
13 Collective dynamics of 'small-world' networks. 네이버 미소장
14 Artificial markets: A review and assessment of a new venue for innovation research 네이버 미소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