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자명 참조
  • 용어관계사전
  • 검색히스토리
  • 옵션유지
  • 자동완성
  • 상세검색

    자료구분

  • 검색: 189 ms /
통합검색 : "KINX2014205946" (전체 1건)

추천

동일저자자료

동일저자자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저서명, 저자명, 발행연도로 구성
번호 저서명 저자명 발행연도
동일저자자료 목록 11 건
1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PCB 제조라인의 불량 혐의 공정 및 설비 분석
심현식, 김창욱
2015
2 Wafer-to-wafer process fault detection using data stream mining techniques
Jong Myoung Ko, Seong Rok Hong, Ja Young Choi, Chang Ouk Kim
2013
3 신제품 확산예측 및 최적화를 위한 대규모 에이전트 기반 분산 시뮬레이션
교육과학기술부 [편]
2013
4 제품확산 예측을 위한 분산 에이전트 시뮬레이션 시스템 구현 및 성능 평가
이태형, 김창욱
2013
5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 에이전트 모형 기반의 제품 확산 다이나믹스 민감도 분석
김신태, 김창욱
2011
6 소비자 에이전트 기반 제품확산예측을 위한 역퍼지화방법 비교분석
김신태 ,김창욱 ,박태호
2011
7 An iterative constraint programming approach to flight resource allocation problem
Choonjong Kwak ;Se Won Kim ;Chang Ouk Kim
2009
8 Design of an e-marketplace system with product recommendation using semantic web and business rules on a supply chain
Choonjong Kwak ;Je Suk Ryu ;Chang Ouk Kim
2009
9 반도체 공정의 이상 탐지와 분류를 위한 특징 기반 의사결정 트리
손지훈 ;고종명 ;김창욱
2009
10 시뮬레이션 최적화 방법을 이용한 다단계 공급망 재고 관리
유장선 ;김신태 ;홍성록 ;김창욱
2008
11 비동기 설비 신호 상황에서의 강건한 공정 이상 감지 시스템 연구
고종명 ;최자영 ;김창욱 ;선상준 ;이승준
2007

참고문헌 (20건)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참고문헌 자료 목록 20 건
1 시스템다이내믹스 기법을 활용한 차급별 월간 자동차 수요 예측 모델 개발 소장
2 한국자동차공업협회, 2010 한국의 자동차산업(통권 22호),한국자동차공업협회,PP. 12-21, 2010년 5월. 미소장
3 Strategies for the Diffusion of Innovations on Social Networks 미소장
4 Management Science: A Bayesian Introduction by William T. Morris; 미소장
5 The canonical representation of multiplication operation on triangular fuzzy numbers 미소장
6 Targeting and timing promotional activities: An agent-based model for the takeoff of new products 미소장
7 Uses of Agent-Based Modeling in Innovation/New Product Development Research 미소장
8 (2000), Factory Physics, 2nd Edition, McGraw-Hill. 미소장
9 (1981). Multiple attributes decision making methods and applications. Springer, Heidelberg 미소장
10 Simulating Market Dynamics: Interactions between Consumer Psychology and Social Networks 미소장
11 Agent-based diffusion model for an automobile market with fuzzy TOPSIS-based product adoption process 미소장
12 Impact of a Late Entrant o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Service 미소장
13 The role of seeding in multi-market entry 미소장
14 Assessing the Impact of Competitive Entry on Market Expansion and Incumbent Sales 미소장
15 In-Situ Surface-Roughness Measurements during the Preparation of Chemically Etched Porous Silicon 미소장
16 Modeling Multiattribute Utility, Risk, and Belief Dynamics for New Consumer Durable Brand Choice 미소장
17 An aggregate sales model for consumer durables incorporating a time‐varying mean replacement age 미소장
18 1998. Collective Dynamics of 'Small-World' Networks. Nature.393: 440-442. 미소장
19 Netlogo, http://ccl.northwe stern.edu/netlogo, Center for Connected Learning and Computer-Based Modeling, Northwestern... 미소장
20 "Artificial markets: a review and assessment of a new venue for innovation research,” Tcchnovation, vol. 29, no. 5,pp.... 미소장

본 논문(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 에이전트 모형 기반의 제품 확산 다이나믹스 ...)을 인용한 문헌(2건)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참고
문헌수

[{value=KINX}]

  • 외부기관 원문 발행년도 [PublicationYear] :2011.06.30
  • 기사명/저자명 [TI]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 에이전트 모형 기반의 제품 확산 다이나믹스 민감도 분석 / 김신태, 김창욱
  • 발행사항 [PublicationStatement] :한국시뮬레이션학회, 2011.06.30
  • 수록지명 [Container] :한국시뮬레이션학회 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for Simulation. 제20권 제2호 (2011. 6)
  • 자료실 [DataCenter] :해당자료 없음
  • UCI [UCI] :G901:A-0003464883
  • 표준번호/부호 [ISSN] :
  • 제어번호 [CN] :KINX2014205946
  • 주기사항 [CycleMatter] :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한 KCI 등재학술(후보)지임

  • 원문유무 [ISDB] :0
  • 커버이미지 [COVER] :/thumb/KINX/2014/2059/KINX2014205946/
  • 배가코드 [SL] :
  • 목차 유형 [TOCPATH] :
  • 초록 유형 [ABSPATH] :
  • 해제 유형 [EXPPATH] :
  • 이용현황 [UsingStatus] :N
  • 동일저자자료 [SameAuth] :Y
  • 권호기사 [ARTISEXIST] :KINX2014205946
  • 참고문헌 [Academic] :22
  • 원문유형1 [WT1] :
  • 원문유형2 [WT2] :
  • 음성지원 [TT1] :0
  • 다운로드 가능여부 [DOWN] :N
  • 인기도 [PPR] :22
  • 관련자료 [KRMLINK] :
  • 발행년 [PD1] :2011.06.30
  • 발행자 [Publisher] :한국시뮬레이션학회
  • 닫기 이전 다음
    닫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