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한국, 핀란드, 홍콩-중국의 과학성취 모형 비교 / 손원숙 ; 김경희 ; 박정 ; 박효희 1
[요약] 1
I. 서론 2
II. 과학성취모형의 개념 구조 3
III. 연구 방법 5
1. 표집 절차 및 표본 5
2. 분석 절차 7
IV. 연구 결과 8
1. 과학성취도의 학교간 차이 분석 8
2. 배경변인의 범주별 모형 분석 8
3. 최종 과학성취모형 분석 12
V. 요약 및 논의 15
참고문헌 18
저자소개 20
〈ABSTRACT〉 21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대학수학능력시험의 개선 방안 탐색 | 김신영 | pp.1-27 |
|
보기 |
학업성취도 평가에서의 오답원인 자기평가의 효과 | 김성훈 | pp.29-56 |
|
보기 |
Jigsaw식 학업수행 자기효능감 증진 프로그램의 효과 | 이 웅 ;강승호 | pp.57-78 |
|
보기 |
학교교육의 책무성 제고를 위한 학교평가지수 산출모형 비교 :학업성취도를 중심으로 | 강상진 ;차인숙 ;김성연 | pp.79-106 |
|
보기 |
중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평가척도 개발 | 김석우 ;한홍련 ;김수연 | pp.107-128 |
|
보기 |
한국, 핀란드, 홍콩-중국의 과학성취 모형 비교 | 손원숙 ;김경희 ;박 정 ;박효희 | pp.129-149 |
|
보기 |
사고양식의 영어 학업성취도 설명력 분석 | 김윤숙 ;김정환 | pp.151-170 |
|
보기 |
컴퓨터 활용 유형에 따른 학습자 특성 분석 :PISA 2006 한국 자료를 중심으로 | 박현정 ;김혜숙 | pp.171-194 |
|
보기 |
구성형문항 검사의 IRT 동등화를 위한 선다형문항 외부가교검사의 활용가능성 연구 | 김성훈 ;반재천 | pp.195-217 |
|
보기 |
구조방정식모형에서 다집단 분석의 문제 및 대안으로서의 다특질 다상황 다방법 모형 | 이순묵 ;김인혜 | pp.219-242 |
|
보기 |
Analysis of longitudinal binary outcomes using marginal and random effect models | Tacksoo Shin | pp.243-263 |
|
보기 |
Cheating proof testing system (CPTS) and its validity | Lee, Guemin ;Park, Do-Soon ;Nam, Myungho ;Kim, Myunghwa ;Jeon, Min-Jeong ;Kim, Keon-Seob | pp.265-290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