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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문제의 제기=273,277,4
II.중앙과 지방간의 관계 모형 분석=276,280,1
1.Elcock의 중앙-지방관계모형=276,280,3
2.Rhodes의 상호의존모형=278,282,3
3.촌송기부의 수직-수평모형=281,285,3
4.Dunleavy의 절충모형=283,287,2
5.관계모형 분석에서의 시사점=284,288,2
III.교육행정권한 배분의 원칙=285,289,1
1.지방행정과 행정권한 배분=285,289,3
2.지방행정권한 배분 원칙=287,291,3
IV.지방교육행정권한 배분:위임과 이양의 논리=290,294,8
V.교육행정권한 배분 상황 분석=297,301,1
1.교육행정권한 이양 상황=297,301,2
2.교육행정권한의 위임 및 위탁 상황=299,303,7
3.문제점=305,309,3
VI.교육행정권한 배분 모형 탐색=307,311,2
1.중앙과 지방간의 기능배분 모형=308,312,5
2.지방내 권한 배분 모형=312,316,10
VII.제언=322,326,6
ABSTRACT=328,3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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