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원산지 이미지의 구성요인이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병일 인기도
발행사항
한국광고학회
수록지명
광고학연구 :일반. 10,1('99.3) pp.135-153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제어번호
KINX1999043799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원산지 이미지의 구성요인이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병일 1

[요약] 1

1. 서론 1

2. 문헌 검토 3

1) 원산지 효과에 대한 검토 3

2) 원산지 이미지의 차원 5

3. 연구 문제 7

4. 연구 방법 8

5. 분석 결과 10

1) 제품 평가와 구매 의도에 대한 원산지 이미지 구성 요인의 영향 10

2) 제품 평가에 대한 원산지 이미지의 맥락 효과 12

3) 분석 결과의 논의 13

6. 결론 15

참고문헌 16

[요약] 19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제품간 대체성 정도에 따른 특별할인판매의 효과에 관한 실험연구 유필화 ; 황희재 pp.9-33 원문보기 보기
인적판매의 설득 소구점에 대한 분석연구 : 소비문화의 가치체계에 대한 기호학적 탐색 이두원 pp.35-55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방송광고심의와 상업적 표현의 자유 : 비교광고와 외국어 사용에 대한 광고인의 인식을 중심으로 정만수 pp.57-90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소비자만족주장에 대한 대안적 상황모델의 탐색 김재영 pp.91-115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외국광고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관한 연구 문병준 pp.117-133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원산지 이미지의 구성요인이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병일 pp.135-153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에 관한 연구 : 유형별 분석과 차원별 분석의 비교 유창조 pp.155-182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브랜드자산 측정에 대한 실증연구 및 광고가 브랜드자산 구축에 미치는 영향분석 김주호 pp.183-209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성적 소구 광고에 대한 윤리적 판단 리대룡 ; 이상빈 pp.211-222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광고소구유형,소비자특성,제품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상필 pp.223-242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미국 대학에서의 광고교육 실태분석 : 그 문학적 조직 위치를 중심으로 오두범 pp.243-261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기업 광고 담론의 기호학적 분석 김명숙 pp.263-288 원문보기 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