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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45,48,1
II. 일본 해운업계 구조개편의 배경=46,49,1
1. 세계 해운시황의 침체=46,49,1
2. 일본 국내경기의 장기침체 및 금융시스템의 불안=46,49,2
3. 글로벌 경쟁의 격화=47,50,1
III. 일본 해운업계 구조개편의 내용=47,50,2
1. 일본우선(NYK)과 소화해운의 합병=48,51,3
2. 상선삼정(MOL)과 나빅스(Navix)라인의 합병=50,53,3
3. 합병에 따른 수송비중의 변화=52,55,2
IV. 일본 해운업계 구조개편의 영향=53,56,1
1. 새로운 해운 3강시대의 도래=53,56,1
2. 일본내 여타 선사들에 대한 영향=53,56,2
3. 외국 선사들에 대한 영향=54,57,2
참고문헌=55,5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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