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數學敎育 에서의 知識 의 構造 와 오우스벨 의 有意味的 說明授業 / 柳喜찬 인기도
발행사항
韓國敎育開發院
수록지명
韓國敎育. 11,1('84.9) pp.121-141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제어번호
KINX1984019282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I.서론=121,121,4

II.피아제의 인식론:논리와 심리, 교육과 발달의 문제=124,124,3

III.브루너의 교육이론과 수학교육=126,126,7

IV.오우스벨의 유의미적 설명식 학습과 수학 교육=132,132,1

1.오우스벨의 이론에서의 발달과 교육의 문제=132,132,2

2.오우스벨의 인지발달론=133,133,1

3.오수스벨의 이론=133,133,5

V.결론 및 요약=137,137,3

Abstract=140,140,3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