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準據指向 , 規準指向 , 自己指向 評價 結果 의 解釋論理 探究 / 朴成益 인기도
발행사항
韓國敎育開發院
수록지명
韓國敎育. 11,1('84.9) pp.143-158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제어번호
KINX1984018954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I.서론=143,143,2

II.세가지 평가기법의 비교=144,144,2

III.준거지향 평가결과의 해석논리=145,145,2

1.학습위계 분석적 접근=146,146,2

2.영역지향 학습과제 표집=147,147,2

3.적정급락 결정점수=148,148,2

4.심체적 기능과 관련된 학습단위=149,149,2

5.서열척도의 적용=150,150,2

6.임의의 기준설정=151,151,1

IV.규준지향 평가결과의 해석논리=151,151,1

1.규준집단의 본질=151,151,1

2.유도점수의 종류와 특징=152,152,1

3.점수분포의 가정과 결과해석=152,152,2

V.자기지향 평가결과의 해석논리=153,153,1

1.성장 또는 변화의 지표=153,153,2

2.과잉 또는 과소 성취지표=154,154,1

3.판별적인 학업성취지표=154,154,2

VI.결론=155,155,3

Abstract=158,158,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