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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저자명
企業內容公示制度에 관한 硏究 : 流通市場에서 公示를 中心으로 / 李相龍 인기도
발행사항
한국증권거래소
수록지명
주식. 186('84.2), pp.13-46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제어번호
KINX1984009918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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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머리말=13,16,2

II. 기업내용공시제도의 의의=14,17,3

III. 주요국의 유통시장공시제도=16,19,1

1. 미국의 유통시장공시제도=16,19,9

2. 일본의 유통시장공시제도=24,27,7

3. 영국의 유통시장공시제도=30,33,5

IV. 우리나라의 유통시장공시제도=35,38,1

1. 유통시장공시제도의 변천과정=35,38,2

2. 유통시장공시제도현황=36,39,8

V. 맺는 말=43,46,1

1. 분기보고서제도의 도입과 공소내용의 다양화=43,46,2

2. 임시보고서제도 도입=44,47,1

3. 적시공시에 있어서의 공시주체의 전환=44,47,2

4. 공시매체의 다양화=45,48,1

5. 공시제도에 관한 홍보활동 전개=45,48,1

6. 투자고문회사 등의 설립유도=45,48,2

7. 상법상의 공시제도개선=46,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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