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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건교육의 필요성=37,35,1
2. 보건교육의 조직의 강화=38,36,1
가. 전체 보건활동의 일부로서 통합적으로 보건교육은 이루어져야 한다=38,36,1
나. 예비조사=38,36,1
다. 대중에 대한 연구=38,36,1
라. 대중과 함께 계획하여야 한다=38,36,1
마. 인적, 물적자원의 조사=38,36,1
바. 지방지도자의 역할=38,36,1
사./바. 지방 의료인들의 협조=39,37,1
아./사. 타기관과의 협조=39,37,1
자./아. 보건교육의 초점=39,37,1
차./자. 실험연구=39,37,1
카./차. 집단활동=39,37,1
타./카. 교육종사자로서의 보건요원=39,37,1
파./타. 보건교육전문가의 역할=39,37,1
하./파. 재정의 준비=39,37,2
가-1./하. 지출상의 우선순위=40,38,1
가-2./가-1. 평가=40,38,1
3. 보건교육에 관한 훈련 및 교육=40,38,2
4. 보건교육의 전개방향=41,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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