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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본 연구의 목적과 그 방법=133,145,2
II.소비자 보호 문제의 배경=134,146,1
1.경제성장에 따른 소비와 소비자의 의식 증대=134,146,1
2.높은 인플레이션과 소비자 의식=134,146,2
3.소비자를 무능케 하는 상품혁명=135,147,2
4.소비자 보호 의식을 높이게 하는 기만적 기업 행위=136,148,1
5.공해증대로 인한 소비자 보호의식의 제고=136,148,2
6.사회 발전에 따른 소비자 의식의 제고=137,149,1
III.소비자 보호운동의 현황과 과제=137,149,2
1.기업의 소비자 보호 정책과 과제=138,150,2
2.소비자가 책임질 과제=139,151,2
3.소비자 보호를 위한 집단적 대책=140,152,2
4.행정적 지원이 요구되는 소비자=141,1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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