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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213,214,2
목차=215,216,1
표목차=216,217,1
[그림목차]=216,217,1
1. 서론=217,218,3
가. 교통안전의 증진책=219,220,2
2. 교통안전증진을 위한 도로시설투자=221,222,1
가. 신호체제의 확충 및 운영=221,222,3
나. 보행자 안전시설=223,224,1
다. 기타 교통안전시설=223,224,1
3. 교통안전을 위한 도로시설개선의 예=224,225,1
가. 위험지역의 진단=224,225,2
나. 교통사고도의 이용사례(외국)=225,226,3
다. 우리나라 교통사고도의 예=227,228,5
4. 결론=231,232,2
표-1. 최근 교통사고의 원인별 분류(경찰보고기준)=218,219,1
그림-1. 우리나라의 전형적 교차로=222,223,1
그림-2. 외국의 전형적 교차로=222,223,1
그림-3. 우리나라 교차로의 변형=222,223,1
그림-4. 신호등설치이전의 교통사고도:Brock과 Edward Streets, Burlington, Canada=226,227,1
그림-5. 신호등설치이후의 교통사고도:Brock과 Edward Streets, Burlington, Canada=226,227,1
그림-6. 신호체제 개선이전의 교통사고도:Plains와 Brant Streets, Burlington, Canada=226,227,1
그림-7. 신호체제개선이후의 교통사고도:Plains와 Brant Streets, Burlington, Canada=227,228,1
그림-8. 잠수교 북단 기준-①=228,229,1
그림-9. 잠수교 북단 기준-②=229,230,1
그림-10. 잠수교 북단 기준-③=229,230,1
그림-11. 교통사고현황도-①=230,231,1
그림-12. 교통사고현황도-②=231,2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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