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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381,382,2
목차=383,384,1
표목차=384,385,3
그림목차=386,387,3
1. 서론=389,390,2
2. 보행속도 측정조사=390,391,1
2-1. 조사대상 및 방법=391,392,2
2-2. 조사결과 분석=392,393,29
3. 조사결과와 외국자료와의 비교=420,421,1
3-1. 통상보행속도=420,421,7
3-2. 횡단보행속도=426,427,5
3-3. 계단의 승강보행속도=430,431,4
4. 보행자의 행동특성=433,434,1
4-1. 보행자의 교통사고=433,434,6
4-2. 보행특성=438,439,7
4-3. 교통안전시설의 이용=444,445,1
4-4. 보행거리=445,446,4
5. 결론=448,449,3
참고문헌=450,451,1
표-1. 통상보행속도(도시별 대비)=392,393,1
표-2. 통상보행속도 연령별 대비=394,395,1
표-3. (신호유) 횡단보행속도(각도시별)=397,398,1
표-4. (신호유) 횡단보행속도 연령별 대비=398,399,1
표-5. 전후반 횡단보행속도 (신호유)=402,403,1
표-6. (신호무) 횡단보행속도(각 도시별)=404,405,1
표-7. (신호무) 횡단보행속도 연령별 대비=406,407,2
표-8. 전후횡단보행속도 (신호무)=409,410,2
표-9. (신호등무) 남·녀별 전후반 횡단보행속도=410,411,2
표-10. 연령별 전후반횡단보행속도 (신호등무)=411,412,1
표-11. Group 행태별 전후반횡단보행속도=412,413,1
표-12. Group 형태별 전후반횡단보행속도=413,414,1
표-13. 횡단보도의 여건=414,415,1
표-14. 신호등 설치전후 대비=414,415,1
표-15. 육교계단승강보행속도(남·녀별)=415,416,1
표-16. Group 행태별 육교승강보행속도=416,417,1
표-17. Group 형태별 육교승강보행속도=417,418,1
표-18. 지하도계단승강보행속도(남·녀별)=417,418,1
표-19. 육교와 지하도계단승강보행속도=418,419,1
표-20. Group 행태별 지하도승강보행속도=419,420,1
표-21. Group 형태별 지하도승강보행속도=420,421,1
표-22. 자유 보행시 평균 보행속도=422,423,1
표-23. 연령별 보행속도(일본)=423,424,1
표-24. 연령별 보행속도(서독)=423,424,1
표-25. 보행자 교통류의 교통량, 속도, 밀도=424,425,1
표-26. 행태별 보행속도(일본)=425,426,1
표-27. 행태별 통상보행속도대비표=425,426,1
표-28. 횡단보행속도(일본)=427,428,1
표-29. 횡단보행속도 연령별대비(신호등무)=427,428,1
표-30. 행태별 보행속도(일본)=429,430,1
표-31. 행태별 횡단보행속도(신호등무)=430,431,1
표-32. 계단의 자유 보행속도=431,432,1
표-33. 계단보행속도=432,433,1
표-34. 육교 및 지하도 계단승강보행속도(성별)대비=432,433,1
표-35. 교통사고피해자 신분 및 성별=434,435,1
표-36. 교통사고 피해자과실별발생상황=435,436,1
표-37. 교통사고 피해자연령별대비=435,436,1
표-38. 6대도시별 인구대 교통사고율=437,438,1
표-39. 6대도시별 전후반횡단보행속도=437,438,1
표-40. 보행자가 환경조건에 저항감을 갖는 거리=445,446,1
표-41. 보행거리 및 시간(보행속도가 1.25m/초일때)=446,447,1
표-42. 거부보행 거리=447,448,1
그림-1. 남·녀별 통상보행속도=393,394,1
그림-2. 계절별 보행속도대비=394,395,1
그림-3. Group 행태별 보행속도대비=395,396,1
그림-4. Group 형태별 보행속도대비=396,397,1
그림-5. 개인단독 및 Group 보행속도대비=396,397,1
그림-6. 횡단보행속도(남·녀별) 대비=398,399,1
그림-7. 계절별 횡단보행속도대비(신호유)=399,400,1
그림-8. 횡단 Group 행태별 보행속도=400,401,1
그림-9. 횡단 Group 형태별 대비=401,402,1
그림-10. Group 전후반 횡단보행속도=403,404,1
그림-11.횡단보행속도 신호등유무 대비=405,406,1
그림-12. (신호무)횡단보행속도 남·녀별 대비=406,407,1
그림-13. (신호무)횡단보행속도(단독 및 Group) 대비=407,408,1
그림-14. (신호무)Group 행태별 횡단보행속도=408,409,1
그림-15. (신호무)Group 형태별 횡단보행속도=409,410,1
그림-16. 육교계단승강보행속도(연령별)=416,417,1
그림-17. 지하도계단승강보행속도(연령별)=419,420,1
그림-18. 일본주요도시별 보행속도=421,422,1
그림-19. 각도시별 보행속도=421,422,1
그림-20. 연령별 보행속도 분포도=423,424,1
그림-21. 보행자 교통류의 교통량, 속도, 밀도관계=424,425,1
그림-22. 노약별 보행속도의 분포(일본)=428,429,1
그림-23. 남·녀별 보행속도 분포(도로횡단시)=428,429,1
그림-24. 지하도 및 육교계단승강보행속도(연령별 대비)=433,434,1
그림-25. 차도폭원에 따른 교통사고발생 구성비=436,437,1
그림-26. 차량의 진행속도와 횡단보행자가 차량앞을 횡단하는 확률=439,440,1
그림-27. 횡단 개시시 선두차까지의 거리와 횡단률(일본)=440,441,1
그림-28. 접근하는 차가 도달할 때까지의 시간 to(이미지 참조)와 횡단실행의 확률 tp(이미지 참조)(서독)=440,441,1
그림-29. 접근하는 차가 도달할때까지의 시간(to(이미지 참조))과 횡단시간(tp(이미지 참조)과의 관계=440,441,1
그림-30. 교통량과 횡단보도이용률=441,442,1
그림-31. 연령별 시기시간=442,443,1
그림-32. 시기시간의 분포=442,443,1
그림-33. 교통량(v)과 횡단보행자의 평균 시기시간(to(이미지 참조))=443,444,1
그림-34. 안전시설이용률=444,445,1
그림-35. 버스이용자의 보행거리(Wasinton DC)=447,44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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