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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저자명
信號週期 時間 調査 / 金炯泰 인기도
발행사항
道路交通安全協會
수록지명
교통안전연구논총. 2('83.2) pp.307-380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제어번호
KINX1983009496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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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301,302,2

목차=303,304,2

표목차=305,306,1

[그림목차]=305,306,2

1. 서론=307,308,1

1-1. 조사의 목적=307,308,2

1-2. 조사의 필요성=308,309,1

1-3. 조사의 범위=308,309,2

1-4. 조사방법=309,310,2

2. 교통신호=310,311,1

2-1. 개념=310,311,2

2-2. 종류=311,312,3

2-3. 신호규제=314,315,27

3. 서울시내 교통신호체계=340,341,2

3-1. 제어 system=341,342,7

3-2. 통신정보 System=347,348,2

3-3. 기기의 구성과 운영=349,350,2

3-4. 설치효과=350,351,5

4. 조사자료분석=354,355,1

4-1. 우기시간조사=354,355,20

4-2. 접근한계속도 조사=374,375,6

5. 결론=380,381,1

요약=380,381,1

표-1. 신호기 설치조사계획=315,316,1

표-2. 현시의 표시=318,319,1

표-3. 지역감응제어의 녹시간설정범위=321,322,1

표-4. 기본용량=337,338,1

표-5. 보정율=337,338,1

표-6. 대형차에 대한 보정=338,339,1

표-7. 종합조사표=352,353,1

표-8. 정지회수=352,353,1

표-9. 지연시간=353,354,1

표-10. 구간속도=353,354,1

표-11. 여행속도=354,355,1

그림-1. 지점감응제어의 동작=322,323,1

그림-2. 신호처리 교차로의 현시 예=324,325,1

그림-3. 신호처리 교차로의 현시 예=325,326,1

그림-4. Offset의 종류=327,328,1

그림-5. 하나의 현시에서의 손실시간=333,334,1

그림-6. 보행자횡단을 위한 최소 cycle 길이=334,335,1

그림-7. 하나의 정지선에서의 지연=335,336,1

그림-8. 교통관제 system=341,342,1

그림-9. 전자감응식교통신호체계도=349,350,1

그림-10. 전자교통신호체계확충계획도=350,351,1

그림-11. 주행속도 조사표~(1)=351,352,1

그림-12. 주행속도 조사표~(2)=351,3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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