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現職敎師敎育 의 改善方案 모색 / 許雲那 인기도
발행사항
韓國敎育開發院
수록지명
韓國敎育. 9,1('82.9) pp.59-76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제어번호
KINX1982018265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I.서론=59,59,1

II.능력중심 교사교육=59,59,1

1.배경=59,59,2

2.원리=60,60,6

III.현직 교사교육의 현황과 문제점=65,65,1

1.연수목표=65,65,2

2.수업의 장에서의 인간화 및 개별화=66,66,1

3.평가의 타당성과 연수의 책무성=66,66,2

4.교사와 교사교육 담당강사와의 협조체제=67,67,1

5.그 밖의 현황=67,67,2

IV.개선방안=68,68,1

1.재교육 목표의 정립과 교육과정의 표준화=68,68,1

2.연수방법의 다양화와 연수 기회의 확대=69,69,2

3.연수 운영의 인간화(합리화)=71,71,1

4.연수 평가와 책무성=71,71,1

5.연수 담당 기관의 전문화와 행정적 지위 확립=71,71,2

V.결론=72,72,2

Abstract=74,74,3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