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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
목차
논문개요 10
제1장 서론 12
제1절 문제 제기 및 연구의 목적 12
제1항 문제 제기 12
제2항 연구의 목적 15
제2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16
제1항 연구의 방법 16
제2항 연구의 범위 및 논문의 구성 16
제3항 연구의 흐름도 18
제2장 연구의 이론적 고찰 19
제1절 베이커리카페의 이론적 고찰 19
제1항 베이커리카페의 정의 19
제2항 베이커리카페의 발달 배경 및 현황 20
제2절 메뉴품질의 이론적 고찰 26
제1항 메뉴품질의 개념적 정의 26
제2항 메뉴품질의 평가와 구성요소 27
제3절 소비자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이론적 고찰 33
제1항 소비자만족도의 개념과 결정요인 33
제2항 재구매 의도의 개념 35
제4절 선행연구 37
제1항 베이커리카페의 선행연구 37
제2항 메뉴품질의 선행연구 38
제3항 소비자 만족도의 선행연구 40
제4항 재구매 의도의 선행연구 41
제3장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43
제1절 연구모형의 설계 및 가설 설정 43
제1항 연구모형의 설계 43
제2항 가설의 설정 44
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설문지 구성 47
제1항 변수의 조작적 정의 47
제2항 설문지 구성 48
제3절 자료의 수집 및 분석방법 51
제1항 표본의 추출 및 자료의 수집 51
제2항 자료의 분석방법 51
제4장 실증분석 52
제1절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52
제1항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52
제2항 소비형태의 일반적 특성 55
제2절 변수의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58
제1항 메뉴품질의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60
제2항 소비자 만족도의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62
제3항 재구매 의도의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63
제3절 상관관계 분석 64
제4절 가설 검증 65
제1항 가설 1의 검증 65
제2항 가설 2의 검증 67
제3항 가설 3의 검증 68
제4항 가설의 검증 결과 69
제5항 선행연구 비교 분석 73
제5장 결론 75
제1절 연구 결과의 요약 75
제2절 연구의 시사점 77
제3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과제 78
참고문헌 79
설문지 85
Abstract 92
〈표 3-1〉 설문지 구성내용 48
〈표 4-1〉 조사 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53
〈표 4-2〉 소비형태의 일반적 특성 56
〈표 4-3〉 메뉴품질의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61
〈표 4-4〉 만족도의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62
〈표 4-5〉 재구매 의도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63
〈표 4-6〉 상관관계 분석 64
〈표 4-7〉 메뉴품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66
〈표 4-8〉 메뉴품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67
〈표 4-9〉 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68
〈표 4-10〉 가설의 검증 결과 69
〈그림 1-1〉 연구의 흐름도 18
〈그림 3-1〉 연구의 모형 43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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