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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목차
표제지=0,1,4
목차=i,5,3
표목차=iv,8,2
그림목차=v,9,1
논문개요=vi,10,2
제1장 서론=1,12,1
제1절 문제제기와 연구목적=1,12,1
1. 문제 제기=1,12,4
2. 연구 목적=4,15,2
제2절 연구범위와 연구방법=5,16,1
1. 연구 범위=5,16,1
2. 연구 방법=6,17,1
제2장 연구의 이론적 배경=7,18,1
제1절 소비자 구매행동=7,18,1
1. 소비자 구매행동=7,18,5
2. 소비자 구매행동모형=11,22,9
제2절 골프회원권 선택속성=20,31,1
1. 골프회원권 구매의사결정=20,31,5
2. 골프회원권 구매 영향요인=25,36,7
3. 골프회원권 선택속성=31,42,6
제3절 골프장 및 회원권 현황=36,47,1
1. 골프장 현황=36,47,11
2. 골프 회원권 현황=46,57,10
제4절 선행 연구=56,67,6
제3장 연구 조사설계와 분석방법=62,73,1
제1절 연구모형과 가설설정=62,73,1
1. 연구 모형=62,73,1
2. 가설 설정=63,74,1
제2절 조사 설계=64,75,1
1. 조사 목적=64,75,1
2. 조사 대상=64,75,2
3. 조사와 분석방법=65,76,2
제3절 설문지 구성=66,77,4
제4장 조사 결과 분석=70,81,1
제1절 응답자 특성 및 기초통계분석=70,81,1
1. 인구 통계 특성=70,81,3
2. 골프 관련 특성=72,83,3
3. 신뢰도 및 타당도 검증=75,86,4
제2절 실증 분석=78,89,1
1. 인구 통계 특성에 따른 차이 분석=78,89,5
2. 골프 관련 특성에 따른 차이 분석=82,93,13
3. 다중회귀분석=94,105,3
제5장 결론 및 시사점=97,108,1
제1절 연구 요약 및 시사점=97,108,5
제2절 연구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102,113,1
참고문헌=103,114,3
설문지=106,117,4
ABSTRACT=110,121,3
(표2-1) 골프회원권 구입시 중요속성에 대한 요인분석=32,43,1
(표2-2) 전국 골프장 현황=40,51,1
(표2-3) 연도별 골프장 이용객 현황=42,53,1
(표2-4) 지역별 골프장 평균 이용객 현황=43,54,1
(표2-5) 전국 골프장 연도별 영업이익률=44,55,1
(표2-6) 적정 회원수 및 모집금액 산정=50,61,1
(표2-7) 국내 회원권 시장의 규모=53,64,1
(표3-1) 통계 분석 기법=66,77,1
(표3-2) 설문지의 구성=68,79,2
(표4-1) 인구 통계 특성=71,82,1
(표4-2) 골프 회원권 보유 빈도분석=72,83,1
(표4-3) 골프 관련 특성=73,84,1
(표4-4)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에 대한 요인분석 및 신뢰도분석=76,87,1
(표4-5)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의 평균 및 표준편차=77,88,1
(표4-6) 성별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79,90,1
(표4-7) 연령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79,90,1
(표4-8) 직업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0,91,1
(표4-9) 교육 수준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0,91,1
(표4-10) 연평균 소득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1,92,1
(표4-11) 인구 통계 특성에 따른 추천의사 차이=82,93,1
(표4-12) 골프경력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3,94,1
(표4-13) 골프타수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4,95,1
(표4-14) 1년 평균 라운딩 횟수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5,96,1
(표4-15) 라운딩시 동반자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6,97,1
(표4-16) 골프장을 찾는 이유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6,97,1
(표4-17) 현 운영 골프장수 의견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7,98,1
(표4-18) 적정 회원수 인원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7,98,1
(표4-19) 적정 회원모집금액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8,99,1
(표4-20) 회원 여부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9,100,1
(표4-21) 회원권 구입경험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9,100,1
(표4-22) 회원권 소유 개수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90,101,1
(표4-23) 회원권 구입동기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91,102,1
(표4-24) 골프회원 권익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91,102,1
(표4-25) 골프 관련 특성에 따른 추천의사 차이=93,104,1
(표4-26)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이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94,105,1
(표4-27) 회원과 비회원의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이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95,106,1
(표4-28) 가설 검정 결과 요약=96,107,1
(그림2-1) 블랙박스 모델=12,23,1
(그림2-2) 정신분석이론에 기초한 인간정신의 구조=14,25,1
(그림2-3) 수정된 알포트 모델=15,26,1
(그림2-4) 코틀러의 행위선택 모델=16,27,1
(그림2-5) EBM 모델=17,28,1
(그림2-6) 아젠&피시바인 모델=18,29,1
(그림2-7) 커비 모델=19,30,1
(그림2-8)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21,32,1
(그림2-9) 평가행동과 구매 결정간의 단계=24,35,1
(그림3-1) 연구의 모형=62,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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