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1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1)
학위논문 (1)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연구 / 황득성 인기도
발행사항
수원 :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6.2
청구기호
TM 658.834 ㅎ264ㄱ
형태사항
vii, 112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645844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관광사업경영, 2006.2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4

목차=i,5,3

표목차=iv,8,2

그림목차=v,9,1

논문개요=vi,10,2

제1장 서론=1,12,1

제1절 문제제기와 연구목적=1,12,1

1. 문제 제기=1,12,4

2. 연구 목적=4,15,2

제2절 연구범위와 연구방법=5,16,1

1. 연구 범위=5,16,1

2. 연구 방법=6,17,1

제2장 연구의 이론적 배경=7,18,1

제1절 소비자 구매행동=7,18,1

1. 소비자 구매행동=7,18,5

2. 소비자 구매행동모형=11,22,9

제2절 골프회원권 선택속성=20,31,1

1. 골프회원권 구매의사결정=20,31,5

2. 골프회원권 구매 영향요인=25,36,7

3. 골프회원권 선택속성=31,42,6

제3절 골프장 및 회원권 현황=36,47,1

1. 골프장 현황=36,47,11

2. 골프 회원권 현황=46,57,10

제4절 선행 연구=56,67,6

제3장 연구 조사설계와 분석방법=62,73,1

제1절 연구모형과 가설설정=62,73,1

1. 연구 모형=62,73,1

2. 가설 설정=63,74,1

제2절 조사 설계=64,75,1

1. 조사 목적=64,75,1

2. 조사 대상=64,75,2

3. 조사와 분석방법=65,76,2

제3절 설문지 구성=66,77,4

제4장 조사 결과 분석=70,81,1

제1절 응답자 특성 및 기초통계분석=70,81,1

1. 인구 통계 특성=70,81,3

2. 골프 관련 특성=72,83,3

3. 신뢰도 및 타당도 검증=75,86,4

제2절 실증 분석=78,89,1

1. 인구 통계 특성에 따른 차이 분석=78,89,5

2. 골프 관련 특성에 따른 차이 분석=82,93,13

3. 다중회귀분석=94,105,3

제5장 결론 및 시사점=97,108,1

제1절 연구 요약 및 시사점=97,108,5

제2절 연구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102,113,1

참고문헌=103,114,3

설문지=106,117,4

ABSTRACT=110,121,3

(표2-1) 골프회원권 구입시 중요속성에 대한 요인분석=32,43,1

(표2-2) 전국 골프장 현황=40,51,1

(표2-3) 연도별 골프장 이용객 현황=42,53,1

(표2-4) 지역별 골프장 평균 이용객 현황=43,54,1

(표2-5) 전국 골프장 연도별 영업이익률=44,55,1

(표2-6) 적정 회원수 및 모집금액 산정=50,61,1

(표2-7) 국내 회원권 시장의 규모=53,64,1

(표3-1) 통계 분석 기법=66,77,1

(표3-2) 설문지의 구성=68,79,2

(표4-1) 인구 통계 특성=71,82,1

(표4-2) 골프 회원권 보유 빈도분석=72,83,1

(표4-3) 골프 관련 특성=73,84,1

(표4-4)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에 대한 요인분석 및 신뢰도분석=76,87,1

(표4-5)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의 평균 및 표준편차=77,88,1

(표4-6) 성별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79,90,1

(표4-7) 연령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79,90,1

(표4-8) 직업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0,91,1

(표4-9) 교육 수준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0,91,1

(표4-10) 연평균 소득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1,92,1

(표4-11) 인구 통계 특성에 따른 추천의사 차이=82,93,1

(표4-12) 골프경력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3,94,1

(표4-13) 골프타수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4,95,1

(표4-14) 1년 평균 라운딩 횟수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5,96,1

(표4-15) 라운딩시 동반자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6,97,1

(표4-16) 골프장을 찾는 이유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6,97,1

(표4-17) 현 운영 골프장수 의견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7,98,1

(표4-18) 적정 회원수 인원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7,98,1

(표4-19) 적정 회원모집금액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8,99,1

(표4-20) 회원 여부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9,100,1

(표4-21) 회원권 구입경험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89,100,1

(표4-22) 회원권 소유 개수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90,101,1

(표4-23) 회원권 구입동기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91,102,1

(표4-24) 골프회원 권익에 따른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 차이=91,102,1

(표4-25) 골프 관련 특성에 따른 추천의사 차이=93,104,1

(표4-26)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이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94,105,1

(표4-27) 회원과 비회원의 골프 회원권 구매요인이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95,106,1

(표4-28) 가설 검정 결과 요약=96,107,1

(그림2-1) 블랙박스 모델=12,23,1

(그림2-2) 정신분석이론에 기초한 인간정신의 구조=14,25,1

(그림2-3) 수정된 알포트 모델=15,26,1

(그림2-4) 코틀러의 행위선택 모델=16,27,1

(그림2-5) EBM 모델=17,28,1

(그림2-6) 아젠&피시바인 모델=18,29,1

(그림2-7) 커비 모델=19,30,1

(그림2-8)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21,32,1

(그림2-9) 평가행동과 구매 결정간의 단계=24,35,1

(그림3-1) 연구의 모형=62,73,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