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4
목차=iii,5,2
표목차=v,7,1
그림목차=vi,8,1
논문개요=vii,9,3
I. 서론=1,12,1
A.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1,12,3
B. 연구방법=4,15,1
C. 논문의 구성=5,16,1
II. 이론적 배경=6,17,1
A. 매장에서의 감각적 체험에 대한 이론적 고찰=6,17,3
B.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에 대한 연구=9,20,5
C. 매장태도에 대한 이론적 고찰=14,25,3
D. 브랜드태도에 대한 이론적 고찰=17,28,3
E. 구매의도에 대한 이론적 고찰=20,31,3
III. 연구모형 및 가설=23,34,1
A. 연구모형=23,34,1
B. 가설설정=23,34,4
IV. 연구조사방법=27,38,1
A. 변수의 조작적 정의=27,38,2
B. 측정방법=29,40,3
C.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31,42,1
V. 연구결과 및 해석=32,43,1
A. 연구대상 및 특성=32,43,3
B.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35,46,5
C. 가설검증=40,51,6
VI. 논의 및 결론=46,57,1
A. 연구결과요약=46,57,4
B. 연구의 한계점과 향후 연구방향에 대한 제언=50,61,1
참고문헌=51,62,1
A. 국내문헌=51,62,2
B. 국외문헌=53,64,4
설문지=57,68,7
ABSTRACT=64,75,5
(표1) 매장환경 요소의 구분(Bitner, 1992)=8,19,1
(표2) 물리적 증거요소의 구분(이유재 2002, 380-394)=8,19,1
(표3) Mehrabian&Russell의 PAD=12,23,1
(표4) 감정적 반응에 대한 항목(유창조ㆍ현소은ㆍ전중옥, 1997)=12,23,1
(표5) CREL 군집명과 항목(이학식ㆍ임지훈, 2002)=13,24,1
(표6) 변수별 설문=30,41,2
(표7) 인구통계학적 변수=32,43,2
(표8) 최근 1주일 이내에 방문한 백화점=34,45,1
(표9) 백화점을 방문한 시기=34,45,1
(표10) 백화점 방문시 가장 오랫동안 시간을 보낸 코너=34,45,1
(표11) 신뢰도 분석=35,46,1
(표12) 매장에서의 감각적 체험 요인분석=36,47,2
(표13)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매장태도, 브랜드태도 요인분석=38,49,2
(표14) 구매의도 요인분석=39,50,1
(표15) 연구모형의 적합도 결과=40,51,2
(표16) 모델의 표준화된 경로계수 값, 가설지지여부=41,52,1
(그림1) Mehrabian Russell(M-R) model=10,21,1
(그림2) Monroe and Guiltinan 의 점포선택모델=15,26,1
(그림3) 표준적인 다속성 모델(a normative multiattribute model)=18,29,1
(그림4) 평가기준ㆍ신념ㆍ태도ㆍ의도ㆍ선택간의 기능적 관계=20,31,1
(그림5) 대안의 평가와 구매결정간의 제단계=21,32,1
(그림6) 연구모형=23,34,1
(그림7) 연구 가설 검증=41,52,1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