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1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1)
학위논문 (1)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Book talk가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독서흥미 유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송지은 인기도
발행사항
공주 : 공주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2
청구기호
TM 028.5 ㅅ341b
형태사항
iii, 80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607050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공주대학교 교육대학원, 문헌정보교육, 2006.2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4

목차=I,5,2

표목차=III,7,1

I. 서론=1,8,1

1. 연구 목적 및 필요성=1,8,3

2. 연구의 방법 및 제한점=3,10,1

II. 독서흥미유발을 위한 Book talk=4,11,1

1. Book talk의 의의=4,11,2

2. Book talk의 준비요령=5,12,3

3. Book talk의 방법=7,14,4

4. Book talk의 유의사항=10,17,2

5. Book talk 자료=11,18,3

III. 연구의 방법과 절차=14,21,1

1. 연구 대상=14,21,2

2. 검사 도구=15,22,2

3. 연구 기간=16,23,2

4. 연구 절차=17,24,1

5. 연구결과의 분석=17,24,1

IV. Book talk를 통한 독서수업과 독서흥미의 변화=18,25,1

1. Book talk를 통한 독서수업=18,25,37

2. 조사결과 및 해석=55,62,10

3. 독서흥미 유발을 위한 Book talk의 시사점=64,71,2

V. 요약 및 결론=66,73,1

1. 요약=66,73,2

2. 제언=67,74,2

참고문헌=69,76,2

ABSTRACT=71,78,2

부록1:설문지=73,80,4

부록2:독서동기 유발지도를 위한 지도자용 자가 점검표=77,84,4

(표1) 연구대상자의 남녀구성=14,21,1

(표2) 부모의 학력=14,21,1

(표3) 부모의 직업=15,22,1

(표4) 설문지 내용=16,23,1

(표5) 차시별 수업계획=19,26,1

(표6) 독서의 선호도 비교=55,62,1

(표7) 독서에 대한 생각의 비교=56,63,1

(표8) 여가시간의 활용의 비교=57,64,1

(표9) 독서를 하는 이유의 비교=57,64,1

(표10) 독서시간 비교=58,65,1

(표11) 도서의 입수동기의 비교=59,66,1

(표12) 독서를 하지 못하는 이유의 비교=60,67,1

(표13) 독서교육의 필요성 비교=61,68,1

(표14) 독서교육 경험의 비교=61,68,1

(표15) 독서교육에 대한 흥미의 비교=62,69,1

(표16) 도서관 이용정도의 비교=63,70,1

(표17) 향후 독서 계획의 비교=64,71,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