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4
목차=I,5,2
표목차=III,7,1
I. 서론=1,8,1
1. 연구 목적 및 필요성=1,8,3
2. 연구의 방법 및 제한점=3,10,1
II. 독서흥미유발을 위한 Book talk=4,11,1
1. Book talk의 의의=4,11,2
2. Book talk의 준비요령=5,12,3
3. Book talk의 방법=7,14,4
4. Book talk의 유의사항=10,17,2
5. Book talk 자료=11,18,3
III. 연구의 방법과 절차=14,21,1
1. 연구 대상=14,21,2
2. 검사 도구=15,22,2
3. 연구 기간=16,23,2
4. 연구 절차=17,24,1
5. 연구결과의 분석=17,24,1
IV. Book talk를 통한 독서수업과 독서흥미의 변화=18,25,1
1. Book talk를 통한 독서수업=18,25,37
2. 조사결과 및 해석=55,62,10
3. 독서흥미 유발을 위한 Book talk의 시사점=64,71,2
V. 요약 및 결론=66,73,1
1. 요약=66,73,2
2. 제언=67,74,2
참고문헌=69,76,2
ABSTRACT=71,78,2
부록1:설문지=73,80,4
부록2:독서동기 유발지도를 위한 지도자용 자가 점검표=77,84,4
(표1) 연구대상자의 남녀구성=14,21,1
(표2) 부모의 학력=14,21,1
(표3) 부모의 직업=15,22,1
(표4) 설문지 내용=16,23,1
(표5) 차시별 수업계획=19,26,1
(표6) 독서의 선호도 비교=55,62,1
(표7) 독서에 대한 생각의 비교=56,63,1
(표8) 여가시간의 활용의 비교=57,64,1
(표9) 독서를 하는 이유의 비교=57,64,1
(표10) 독서시간 비교=58,65,1
(표11) 도서의 입수동기의 비교=59,66,1
(표12) 독서를 하지 못하는 이유의 비교=60,67,1
(표13) 독서교육의 필요성 비교=61,68,1
(표14) 독서교육 경험의 비교=61,68,1
(표15) 독서교육에 대한 흥미의 비교=62,69,1
(표16) 도서관 이용정도의 비교=63,70,1
(표17) 향후 독서 계획의 비교=64,71,1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