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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목차
표제지=0,1,4
목차=i,5,3
표목차=iv,8,2
도목차=vi,10,1
제1장 서론=1,11,1
제1절 문제의 제기=1,11,4
제2절 연구의 목적=5,15,2
제3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6,16,4
제2장 이론적 고찰=10,20,1
제1절 민원행정서비스에 관한 고찰=10,20,2
1. 민원행정의 개념=11,21,3
2. 민원행정과 서비스의 접목=14,24,4
3. 민원행정서비스의 속성과 특징=18,28,8
제2절 서비스 품질에 관한 고찰=25,35,1
1. 서비스 품질의 개념=25,35,6
2. 서비스 품질의 구성=31,41,5
3. 서비스 품질의 선행연구=35,45,20
제3절 서비스교육훈련에 관한 고찰=54,64,1
1. 서비스교육훈련의 개념 및 필요성=54,64,14
2. 서비스교육훈련 시스템=67,77,12
3. 서비스교육훈련과 교육만족과의 관계=79,89,7
4. 서비스교육훈련과 민원행정서비스품질과의 관계=86,96,11
제3장 조사설계=97,107,1
제1절 연구모형의 설계와 가설의 설정=97,107,1
1. 연구모형의 설계=97,107,2
2. 가설의 설정=98,108,3
제2절 조사목적 및 방법=101,111,1
1. 조사목적=101,111,1
2. 표본의 선정 및 자료수집=101,111,2
제3절 설문지 구성과 조작적 정의=103,113,1
1. 설문지의 구성=103,113,3
2. 조작적 정의=106,116,4
3. 자료분석방법=109,119,2
제4장 실증분석=111,121,1
제1절 결과분석=111,121,1
1. 인구통계적사항=111,121,2
2. 요인분석 결과=113,123,6
제2절 가설검증=119,129,1
1. 가설 1검증=119,129,3
2. 가설 2검증=121,131,5
3. 가설 3검증=125,135,7
제5장 결론=132,142,2
제1절 연구결과의 해석 및 요약=133,143,7
제2절 연구의 한계점 및 제언=139,149,2
설문서=141,151,5
참고문헌=146,156,11
ABSTRACT=157,167,2
감사의 글=159,169,1
(표2-1) 서비스의 제정의=16,26,1
(표2-2) 제조 품질과 서비스 품질의 비교표=26,36,1
(표2-3) PZB의 서비스 품질 구성요소(1985)=36,46,1
(표2-4) PZB의 5가지 서비스 품질 구성차원(1990)=38,48,1
(표2-5) PZB의 서비스품질평가모형의 Gap 해소 방법=41,51,1
(표2-6) 서비스 품질 구성차원에 대한 Carman의 검증결과=46,56,1
(표2-7) 교육ㆍ훈련ㆍ개발의 분류=57,67,1
(표2-8) 만족에 관한 이론=80,90,1
(표2-9) 교육훈련 성과 측정=92,102,1
(표2-10) 교육훈련과 민원행정서비스품질에의 적용의미 추출=93,103,1
(표3-1) 모집단의 설계=102,112,1
(표3-2) 자료수집의 결과=102,112,1
(표3-3) 설문지 작성 절차=103,113,1
(표3-4) 설문지의 구성=104,114,1
(표3-5) 설문문항의 출처=105,115,1
(표4-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사항=111,121,1
(표4-2) 서비스교육훈련요인 요인분석=115,125,1
(표4-3) 서비스교육훈련 후 교육만족도 요인분석=116,126,1
(표4-4) 인원행정서비스품질 요인분석=118,128,1
(표4-5) 서비스교육훈련요인의 요인별 회귀계수=120,130,1
(표4-6) 서비스교육훈련 만족도가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122,132,1
(표4-7) 서비스교육훈련 만족도가 대응성에 미치는 영향=123,133,1
(표4-8) 서비스교육훈련 만족도가 친절성에 미치는 영향=124,134,1
(표4-9) 서비스교육훈련 만족도가 마음가짐에 미치는 영향=125,135,1
(표4-10) 서비스교육훈련요인과 신뢰성 품질의 회귀분석=126,136,1
(표4-11) 서비스교육훈련요인과 대응성 품질의 회귀분석=127,137,1
(표4-12) 서비스교육훈련요인과 친절성 품질의 회귀분석=128,138,1
(표4-13) 서비스교육훈련요인과 마음가짐 품질의 회귀분석=129,139,1
(표4-14) 연구가설 검증결과=131,141,1
(그림1-1) 연구의 구성과 흐름도=9,19,1
(그림2-1) 기대된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27,37,1
(그림2-2) 지각된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28,38,1
(그림2-3) Gronroos의 서비스 품질 분류=32,42,1
(그림2-4) PZB의 서비스품질 평가 모형=39,49,1
(그림2-5) Gronroos의 서비스 품질 평가 모형=50,60,1
(그림2-6) Bolton과 Drew의 서비스 품질 모형=53,63,1
(그림2-7) 교육훈련의 필요성=61,71,1
(그림2-8) Goldstein의 교육훈련 시스템 모형=69,79,1
(그림2-9) Singer의 교육훈련 시스템모형=72,82,1
(그림2-10) Dessler의 교육훈련 시스템모형=74,84,1
(그림2-11) 서비스교육훈련 시스템=78,88,1
(그림2-12) 서비스교육훈련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83,93,1
(그림3-1) 연구 모형=98,108,1
(그림3-2) 통계분석의 흐름도=110,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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