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1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1)
학위논문 (1)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공무원 서비스교육훈련이 교육만족과 민원행정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허대중 인기도
발행사항
전주 : 전주대학교 대학원, 2005.2
청구기호
TD 351.15 ㅎ175ㄱ
형태사항
vi, 159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532095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전주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2005.2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4

목차=i,5,3

표목차=iv,8,2

도목차=vi,10,1

제1장 서론=1,11,1

제1절 문제의 제기=1,11,4

제2절 연구의 목적=5,15,2

제3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6,16,4

제2장 이론적 고찰=10,20,1

제1절 민원행정서비스에 관한 고찰=10,20,2

1. 민원행정의 개념=11,21,3

2. 민원행정과 서비스의 접목=14,24,4

3. 민원행정서비스의 속성과 특징=18,28,8

제2절 서비스 품질에 관한 고찰=25,35,1

1. 서비스 품질의 개념=25,35,6

2. 서비스 품질의 구성=31,41,5

3. 서비스 품질의 선행연구=35,45,20

제3절 서비스교육훈련에 관한 고찰=54,64,1

1. 서비스교육훈련의 개념 및 필요성=54,64,14

2. 서비스교육훈련 시스템=67,77,12

3. 서비스교육훈련과 교육만족과의 관계=79,89,7

4. 서비스교육훈련과 민원행정서비스품질과의 관계=86,96,11

제3장 조사설계=97,107,1

제1절 연구모형의 설계와 가설의 설정=97,107,1

1. 연구모형의 설계=97,107,2

2. 가설의 설정=98,108,3

제2절 조사목적 및 방법=101,111,1

1. 조사목적=101,111,1

2. 표본의 선정 및 자료수집=101,111,2

제3절 설문지 구성과 조작적 정의=103,113,1

1. 설문지의 구성=103,113,3

2. 조작적 정의=106,116,4

3. 자료분석방법=109,119,2

제4장 실증분석=111,121,1

제1절 결과분석=111,121,1

1. 인구통계적사항=111,121,2

2. 요인분석 결과=113,123,6

제2절 가설검증=119,129,1

1. 가설 1검증=119,129,3

2. 가설 2검증=121,131,5

3. 가설 3검증=125,135,7

제5장 결론=132,142,2

제1절 연구결과의 해석 및 요약=133,143,7

제2절 연구의 한계점 및 제언=139,149,2

설문서=141,151,5

참고문헌=146,156,11

ABSTRACT=157,167,2

감사의 글=159,169,1

(표2-1) 서비스의 제정의=16,26,1

(표2-2) 제조 품질과 서비스 품질의 비교표=26,36,1

(표2-3) PZB의 서비스 품질 구성요소(1985)=36,46,1

(표2-4) PZB의 5가지 서비스 품질 구성차원(1990)=38,48,1

(표2-5) PZB의 서비스품질평가모형의 Gap 해소 방법=41,51,1

(표2-6) 서비스 품질 구성차원에 대한 Carman의 검증결과=46,56,1

(표2-7) 교육ㆍ훈련ㆍ개발의 분류=57,67,1

(표2-8) 만족에 관한 이론=80,90,1

(표2-9) 교육훈련 성과 측정=92,102,1

(표2-10) 교육훈련과 민원행정서비스품질에의 적용의미 추출=93,103,1

(표3-1) 모집단의 설계=102,112,1

(표3-2) 자료수집의 결과=102,112,1

(표3-3) 설문지 작성 절차=103,113,1

(표3-4) 설문지의 구성=104,114,1

(표3-5) 설문문항의 출처=105,115,1

(표4-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사항=111,121,1

(표4-2) 서비스교육훈련요인 요인분석=115,125,1

(표4-3) 서비스교육훈련 후 교육만족도 요인분석=116,126,1

(표4-4) 인원행정서비스품질 요인분석=118,128,1

(표4-5) 서비스교육훈련요인의 요인별 회귀계수=120,130,1

(표4-6) 서비스교육훈련 만족도가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122,132,1

(표4-7) 서비스교육훈련 만족도가 대응성에 미치는 영향=123,133,1

(표4-8) 서비스교육훈련 만족도가 친절성에 미치는 영향=124,134,1

(표4-9) 서비스교육훈련 만족도가 마음가짐에 미치는 영향=125,135,1

(표4-10) 서비스교육훈련요인과 신뢰성 품질의 회귀분석=126,136,1

(표4-11) 서비스교육훈련요인과 대응성 품질의 회귀분석=127,137,1

(표4-12) 서비스교육훈련요인과 친절성 품질의 회귀분석=128,138,1

(표4-13) 서비스교육훈련요인과 마음가짐 품질의 회귀분석=129,139,1

(표4-14) 연구가설 검증결과=131,141,1

(그림1-1) 연구의 구성과 흐름도=9,19,1

(그림2-1) 기대된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27,37,1

(그림2-2) 지각된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28,38,1

(그림2-3) Gronroos의 서비스 품질 분류=32,42,1

(그림2-4) PZB의 서비스품질 평가 모형=39,49,1

(그림2-5) Gronroos의 서비스 품질 평가 모형=50,60,1

(그림2-6) Bolton과 Drew의 서비스 품질 모형=53,63,1

(그림2-7) 교육훈련의 필요성=61,71,1

(그림2-8) Goldstein의 교육훈련 시스템 모형=69,79,1

(그림2-9) Singer의 교육훈련 시스템모형=72,82,1

(그림2-10) Dessler의 교육훈련 시스템모형=74,84,1

(그림2-11) 서비스교육훈련 시스템=78,88,1

(그림2-12) 서비스교육훈련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83,93,1

(그림3-1) 연구 모형=98,108,1

(그림3-2) 통계분석의 흐름도=110,120,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