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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목차
표제지=0,1,3
차례=i,4,2
표 목차=iii,6,3
그림 목차=vi,9,1
우리말 줄임글=vii,10,2
제1장 문제 제기 및 연구 목적=1,12,3
제2장 이론적 배경=4,15,1
1. 사회자본:개념과 측정=4,15,4
2. 결혼의 사회자본:하객 연결망과 부조금=8,19,5
제3장 연구 방법 및 분석틀=13,24,1
1. 연구 방법과 자료 수집=13,24,4
2. 이론적 주장과 분석의 틀=16,27,6
제4장 한국에서의 하객 연결망=22,33,1
1. 하객의 구성=22,33,15
2. 하객 연결망 및 부조금=36,47,18
3. 소결=53,64,2
제5장 일본에서의 하객 연결망=55,66,1
1. 하객의 구성=55,66,11
2. 하객 연결망 및 부조금=66,77,12
3. 소결=78,89,1
제6장 한국과 일본의 비교=79,90,1
1. 하객의 구성=79,90,5
2. 하객 연결망 및 부조금=83,94,7
3. 소결=90,101,5
제7장 연구의 의의 및 한계=95,106,2
참고 문헌=97,108,8
부록1. 인터뷰 질문지:하객 연결망이 한일 비교 연구=105,116,5
부록2. 인터뷰 질문지 코드북=110,121,3
부록3. 각 변수의 단순빈도 분포표=113,124,14
ABSTRACT=127,138,4
(그림1) 하객 초청 원인자-한일비교=80,91,1
(그림2) 하객의 성별-한일비교=80,91,1
(그림3) 하객의 연령-한일비교=81,92,1
(그림4) 하객의 교육 수준-한일비교=81,92,1
(그림5) 하객의 직업-한일비교=82,93,1
(그림6) 하객의 출신 지역-한일비교=82,93,1
(그림7) 하객의 거주 지역-한일비교=83,94,1
(그림8) 하객 초청 원인자와 하객과의 관계(인원)-한일비교=84,95,1
(그림9) 하객 초청 원인자와 하객과의 관계(부조금액)-한일비교=84,95,1
(그림10) 겹치는 하객 연결망-한국의경우=85,9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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