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1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1)
학위논문 (1)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인터넷 국내 중고자동차 시장의 현황 및 성장요인/ 황혜정 인기도
발행사항
인천: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 2001.2
청구기호
TM 658.8096292 ㅎ275ㅇ
형태사항
75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116972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정보, 2001.2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2

제목차례=iv,3,2

표차례=vi,5,1

그림차례=vii,6,1

국문초록=viii,7,2

제1장. 서론=1,9,1

1. 연구의 필요성=1,9,2

2. 연구의 목적=3,11,2

3. 연구방법 및 구성=5,13,1

제2장. 이론적 고찰=6,14,1

제1절. 인터넷의 변화추이=6,14,1

1. 인터넷의 개념=6,14,1

2. 인터넷의 성장=6,14,2

3. 국내의 인터넷 이용자수=7,15,2

제2절. 전자상거래의 의미=9,17,1

제3절. 전자상거래의 특징 및 유형=9,17,1

1. 전통적 상거래와 전자상거래의 비교=9,17,5

2. 전자상거래의 흐름 특성=13,21,2

3. 전자상거래의 유형=15,23,5

제4절. 전자상거래의 효과=19,27,2

제5절. 전자상거래 성공요인 및 동향=21,29,4

제3장. 인터넷 자동차 시장의 현황=25,33,2

제1절. 미국의 인터넷 자동차 시장 현황=26,34,1

1. 시장=26,34,2

2. 온라인 판매 통계 현황=27,35,4

3. 향후전망=30,38,2

제2절. 일본의 인터넷 자동차 시장 현황=31,39,1

1. 시장=31,39,4

2. 일본의 인터넷 판매업자·중개업자 현황=35,43,3

제3절. 국내의 인터넷 자동차 시장 현황=37,45,4

제4절. 인터넷 자동차시장 현황의 비교분석=40,48,3

제5절. 중고차 거래 유형=42,50,1

1. 사업자 거래=42,50,1

2. 당사자 거래=42,50,1

3. 경매 거래=42,50,1

제4장. 국내 인터넷 자동차 시장=43,51,1

제1절. SK encar.com=43,51,1

1. 개요=43,51,1

2. 운영현황=43,51,2

3. 판매전략=44,52,2

제2절. DEALWAY=46,54,1

1. 개요=46,54,4

2. 운영현황=49,57,2

3. 판매전략=50,58,2

제3절. AUTOMART=51,59,1

1. 개요=51,59,3

2. 운영현황=53,61,2

3. 판매전략=54,62,2

제4절. 제스퍼오토(Car123)=55,63,1

1. 개요=55,63,3

2. 운영현황=57,65,2

3. 판매전략=58,66,1

제5절. 인터넷 자동차 시장 업체 비교=58,66,3

제6절. 인터넷 자동차 시장의 성장 요인=60,68,7

제5장. 결론=67,75,3

참고문헌=70,78,3

ABSTRACT=73,81,3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