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1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1)
학위논문 (1)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역사적 사고력의 학습 및 평가방안/ 최상훈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0.2
청구기호
TD 907 ㅊ222ㅇ
형태사항
240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033863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서울대학교 대학원, 역사, 2000.2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2

국문초록=i,3,2

목차=iii,5,1

표목차=iv,6,1

I. 서론=1,7,9

II. 역사적 사고력의 개념과 특성=10,16,1

1. 역사적 사고력의 개념=10,16,15

2. 역사적 사고력의 특성=24,30,19

3. 역사의식과 역사적 사고력=42,48,8

III. 역사적 사고력의 세부영역과 수준=50,56,1

1. 역사적 사고력의 세부영역=50,56,24

2. 역사적 사고력의 세부영역별 특징=73,79,21

3. 역사적 사고력의 세부영역별 수준=94,100,21

IV. 역사적 사고력의 학습방안=115,121,1

1. 사료활용의 필요성=115,121,17

2. 역사적 사고력의 세부영역별 학습방안=131,137,35

3. 역사적 사고력 신장을 위한 학습운영 방안=165,171,9

V. 역사적 사고력의 평가방안=174,180,1

1. 역사적 사고력 평가의 의미와 필요성=174,180,7

2. 선다형 평가문항의 개발방안=180,186,16

3. 서술형 평가문항의 개발방안=196,202,16

VI. 결론=212,218,7

참고문헌=219,225,19

Abstract=238,244,3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