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목차
1. 대중국 화장품 수출 동향 및 사례 / 김기현 3
1. 중국 진출 로드맵 5
2. 중국 화장품 제도 변화 7
3. 중국 CFDA 위생허가 14
4. 화장품 중문 라벨심사 20
5. 중국 내 수입통관(불합격 사례) 23
2. 중국 농식품 수출확대 전략 / 전기찬 30
I. 중국 식품 분류 32
II. 중국 수출절차 34
III. 중국 비관세장벽 37
IV. 중국 농식품시장의 중요성 38
V. 중국 온라인 시장개척 43
VI. 중국 내륙시장 개척 49
VII. 중국 식품시장 변화 52
VIII. 중국 수출유망품목 55
IX. 중국 수출전략 58
X. 참고자료 60
3.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동향 및 진출전략 / 황유선 65
1.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현황 67
2. 중국 전자상거래 정책 및 최근 이슈 70
3. 우리기업 진출 전략 74
4. 차이나 마케팅 전략 방안 / 이문희 80
I. 중국 마케팅의 장벽들 84
II. 중국 시장 공략 전략-사례 및 STP 전략 103
III. WHAT - 중국 시장 활용가능한 tool 소개 118
IV. HOW - 브랜드 상황에 맞는 전략 방안 155
V. WHO - 중국 마케팅 파트너 소개 167
판권기 171
[뒷표지]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