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목차
PART 01. 온라인 광고 경매방식의 효율성 비교 : CPC, CPA, CPT 방식을 중심으로 / 김지영 3
연구배경 4
연구방법 6
연구결과 11
결론 및 시사점 14
PART 02. 제한된 광고예산 하의 효율적인 검색광고 전략 / 장성하 18
연구배경 19
연구목적 20
키워드 광고 구조 20
온라인 광고 시장 규모 21
광고비용 예시 22
기존 연구 23
데이터 23
키워드 카테고리 분류 24
분석 방법 24
모형 추정결과 요약 25
결론 및 시사점 26
향후 연구방향 26
PART 03. 검색광고 산학협력 캡스톤 디자인 교과개발 및 운영 사례연구 / 문장호 28
사례 발표의 목적 29
교과 개발 배경 30
교과 개발 진행 31
교과 개요 31
교과 참여 외부기관 32
교과 구성 32
수업계획 33
학습 촉진 전략 34
강의 자료 개발 예시 34
최종 과제물 예시 36
학습자 만족도 조사 결과 38
교과 운영 성과 및 의의 39
발전 계획 및 제언 40
PART 04. 검색광고 기술, 전략, 그리고 철학의 미래 / 김동성 41
배경 및 목적 42
검색광고의 본질 43
거시적 패러다임의 진화 44
광고소비자의 진화 44
검색광고 성공지표 45
검색광고의 진화방향 46
검색광고를 위한 데이터 47
추가 제안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