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브랜드 _ 이름을 건다는 것의 의미 예술과 기술은 하나였다다빈치의 후예들 _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남성 수트의 예술 _ 비스포크시간을 지배하다 _ 파텍필립사용할 수 있는 예술품을 만든다 _ 에르메스실용성에 창의력을 더하다 _ 루이비통구두가 아닌, 과학을 실현하다 _ 페라가모가죽으로 마음을 훔치다 _ 구찌벨 오포크를 넘어 오트쿠튀르의 문을 열다혁명적패션, 아방가르드로 피어나다 - 스키아파렐리 단지 명품이아니라, 자유를 선사하다 _ 샤넬뉴룩으로 클래식을 소환하다 _ 크리스챤 디올스트리트럭셔리, 거리에서 생명력을 찾다 _ 입생로랑 변화에 대한 확신, 명품에 실용을 더하다 _ 프라다로마제국, LVMH로 부활하다 자연이 준 최고의 사치, 와인 _ 로마네 콩티 STORY 2. 서정 _ 시간의 숲에서 반짝이는 것들을 만나다 욕망이라는 이름의 바이러스가성비는 처음부터 관심의 대상이 아니었다황금비율로 미를 탐하다기호와 상징, 취향과 클래스를 공유하다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멀티페르소나, 또 다른 나를 발견하다브랜딩이라는 이름의 허상, 삶은 속임수일지도감각의 모자이크, 이탈리아를 추억하다위대한 개츠비, 아메리칸드림을 실현하다북유럽, 기능과 간결에 집중하다 STORY 3. 서사 _ 명품은 어떻게 인간의 역사가 되는가 헬레니즘과 기독교, 브랜딩의 시작? 천상의 패브릭을 향한 갈망, 실크로드를 넘다차이나, 유럽 왕실을 점령하다르네상스, 문화와 예술로 꽃피다베르사유, 럭셔리는 국가의 자산이다팜므파탈, 치명적인 트렌드세터살롱문화, 은밀한 초대와 그들만의 리그부르주아, 탐미적 문화를 창조하다자본주의, 끊임없이 ‘머스트 해브’를 부추기는 내면의 목소리럭셔리, 예술과 창의력으로 리모델링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