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총괄 요약 5
인도(India) : 무한한 가능성을 품은 이커머스 신흥 강자 23
I. Status : 이커머스 현주소 34
1. 국가 개요 35
2. 시장 규모 37
3. 시장 잠재력 38
4. 향후 시장 전망 44
II. Market : 이커머스 플랫폼 46
1. 이커머스 플랫폼 현황 47
2.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및 특징 50
3. 이커머스 트렌드 80
III. Post COVID-19 : 코로나19 후 변화와 트렌드 85
1. 코로나19 현황과 대처 86
2. 시장 영향 87
3. 주요 트렌드 및 시사점 91
IV. Focus : 유망 시장 진출 전략 95
1. 인도 전자상거래 분석 96
2. 인도 전자상거래활용 진출 전략 97
멕시코(Mexico) : 중남미 이커머스와 한류의 중심 100
I. Status : 이커머스 현주소 109
1. 국가 개요 110
2. 시장 규모 112
3. 시장 잠재력 119
II. Market : 이커머스 플랫폼 122
1. 이커머스 플랫폼 현황 123
2.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및 특징 126
III. Post COVID-19 : 코로나19 후 변화와 트렌드 149
1. 코로나19 현황과 대처 150
2. 시장 현황 150
3/2. 주요 트렌드및 시사점 153
IV. Focus : 유망 시장 진출 전략 155
1. 멕시코 전자상거래 분석 156
2. 멕시코 전자상거래 활용 진출 전략 157
UAE : 중동ㆍ아프리카 이커머스의 관문 161
I. Status : 이커머스 현주소 170
1. 국가 개요 171
2. 시장 규모 172
3. 시장 잠재력 174
II. Market : 이커머스 플랫폼 183
1. 이커머스 플랫폼 현황 184
2. 이커머스 플랫폼 특성 및 주요 채널 185
3. 이커머스 트렌드 195
III. Post COVID-19 : 코로나 19 후 변화와 트렌드 201
1. 코로나19 현황과 대처 202
2. 시장 영향 203
3. 주요 트렌드 및 시사점 206
IV. Focus : 유망 시장 진출 전략 208
1. UAE 전자상거래 분석 209
2. UAE 전자상거래 활용 진출 전략 210
칠레(Chile) : 작지만 뜨거운이커머스 강소국 215
I. Status : 이커머스 현주소 224
1. 국가 개요 225
2. 시장 규모 227
II. Market : 이커머스 플랫폼 232
1. 이커머스 플랫폼 현황 233
2.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및 특징 235
3. 이커머스 트렌드 256
III. Post COVID-19 : 코로나19 후 변화와 트렌드 262
1. 코로나19 현황과 대처 263
2. 시장 영향 264
3. 주요 트렌드 및 시사점 266
IV. Focus : 유망 시장 진출 전략 267
1. 칠레 전자상거래 분석 268
2. 칠레 전자상거래 활용 진출 전략 269
카자흐스탄(Kazakhstan) : 급부상하는 중앙아시아의 거인 273
I. Status : 이커머스 현주소 280
1. 국가 개요 281
2. 시장 규모 282
3. 시장 잠재력 285
4/3. 향후시장 전망 289
II. Market : 이커머스 플랫폼 293
1. 이커머스 플랫폼 현황 294
2.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및 특징 298
III. Post COVID-19 : 코로나19 후 변화와 트렌드 315
1. 코로나19 현황과 대처 316
2. 시장 영향 316
IV. Focus : 유망 시장 진출 전략 318
1. 카자흐스탄 전자상거래 분석 319
2. 카자흐스탄 전자상거래 활용 진출 전략 320
판권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