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언요약문제1장 서론제2장 통계적 매칭을 통한 통계 생산 방안제1절 문헌 연구1 통계 기법 연구2 통계적 매칭 알고리즘과 실제 데이터를 이용한 연구제2절 통계적 매칭 방법론1 통계적 매칭 방안의 배경 및 필요성2 통계적 매칭 종류3 통계적 매칭 방법제3절 사례 연구1 매칭을 위하여 사용된 두 가지 조사에 대해 설명2 매칭 매개 변수의 설명력 검토3 통계적 매칭 결과4 통계적 매칭의 결론 및 한계제3장 통신 기술 발달에 따른 전화조사 방법론 개선 방안제1절 기존 문헌 연구1 전화조사 방법론에 대한 문헌 연구2 전화조사에서의 비표본 오차3 듀얼 프레임을 이용한 추정 방안제2절 전화조사 방법론 및 추정방안에 대한 실험연구제4장 주요 지표 분석제1절 주요 지표 분석 결과1 인구특성 분석2 주요 지표 평균 검증3 응답자 특성별 주요 지표 검증4 구조방정식 분석제2절 매체 특성 분석 결과1 매체 특성 요약2 TV 시청 특성3 라디오 청취4 신문 구독제3절 조사분석 결과1 기본 문항: TV 시청2 실시간 TV3 다시보기(VOD)4 기본 문항: 라디오 청취5 기본 문항: 신문 구독6 연관 문항: 매체 관련 특성7 추가 문항: 통계 인식제5장 전화조사 방법제1절 전화조사 방법별 실험연구 결과제2절 전화 조사 자료의 추정방안1 이론적 토대2 결과 분석제6장 시사점 및 후속 연구제1절 주요 시사점1 매체 이용 행태 관련2 조사 설계 및 통계처리3 전화조사 추정 방안 관련제2절 본 조사의 한계 및 향후 과제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