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전 직원 & 신규 직원 친절교육 자료〉ㆍ〈서비스 개론 및 MOT 마케팅 편〉ㆍ Part Ⅰ. 서비스 개론 및 MOT 마케팅 편 ㆍ Part Ⅱ. 서비스 마인드 중점 교육 ㆍ Part Ⅲ. 상황별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교육 ㆍ Part Ⅳ. 에티켓과 매너 편 중점교육 ㆍ Part Ⅴ. 호감가는 이미지 메이킹 연출법 중점 ㆍ Part Ⅵ. 우호적인 인간 관계 향상 편 ㆍ Part Ⅶ. 서비스 강의의 실재 ㆍ Part Ⅷ. 웃음치료(SPOT) 중점 교육 ㆍ부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