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기업, '수익'과 '사회적 목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까?ㅣ 아름다운가게투명한 나눔으로 도약하는 기업ㅣ (주)KTSK그룹의 글로벌 CSRㅣ SK그룹Business Expansion of Korea Yakult into Health Functional Foodㅣ Korea Yakult Corporation물 산업의 미래를 칙임지다ㅣ 두산중공업(주)원산지 마케팅의 대성공ㅣ (주)동원F&B전화번호 안내사업 위탁수수료 산정ㅣ K사와 KA/KBIFRS 사례 개발 연구 - 자산공개매수 제도와 전략 - Dana Petroleum PLC 공개매수사례 분석ㅣ 한국석유공사글로벌 1위 홈쇼핑 기업을 향하여ㅣ (주)CJ오쇼핑고객중심의 마케팅활동과 재무성과 분석ㅣ 이트레이드증권(주)기아자동차의 혁신적인 디자인 경영ㅣ 기아자동차(주)드라이(Dry)와 라이트(Right)로 이어지는 하이트 vs. 오비의 끝없는 맥주 전쟁ㅣ 하이트맥주(주)ㆍOB맥주(주)중국 최대 SNS 사이트 Ren Ren Wang(人人網)ㅣ Oak Pacific Interactive그룹Shopping Everywhere: the New Tendency and Competition of Mobile-Internet based Shopping in China-TakeTAOBAO as a Caseㅣ Alibaba그룹Smart Phone 시장의 성공 조건 - 앱스토어를 잡아라ㅣ 삼성전자(주)한국타이어 제품개발 - 제품 디자인ㅣ 한국타이어(주)KULSOM Food Company: An Exercise for Order Aggregation Strategyㅣ KULSOM Food 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