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제1장 조사개요 4
제2장 조사결과 요약 9
1. 종합 평가 9
제3장 조사결과 분석 11
Ⅰ. 종합평가 11
1. 종합 만족지수 11
2. 응답자 특성별 종합 만족지수 분석 13
Ⅱ. 일반민원 만족도 평가 15
1. 일반민원 만족지수 15
2. 응답자 특성별 일반민원 만족지수 분석 18
3. 세부 민원분야별 만족지수 분석 20
4. 항목별 분석 21
1) 접근용이성 21
2) 편리성 23
3) 신속/정확성 25
4) 대응/환류성 27
5) 형평성 29
5. 개선사항 종합 31
Ⅲ. 사이버민원 만족도 평가 32
1. 사이버민원 만족지수 32
2. 응답자 특성별 사이버민원 만족지수 분석 34
3. 항목별 분석 35
1) 신속/정확성 35
2) 대응/환류성 37
3) 형평성 39
4. 개선사항 종합 41
Ⅳ. 지청별 분석 42
1. 종합 만족지수 분석 42
1) 지청별 종합만족지수 분석 42
2) 지청별 차원만족지수 분석(종합) 44
2. 일반민원 만족도 분석 50
1) 차원별 만족지수 분석 50
2) 차원별 조사항목의 만족도 분석 57
3) 차원별/민원분야별 만족도 분석 87
3. 사이버민원 만족도 분석 94
1) 차원별 만족지수 분석 94
2) 차원별 조사항목의 만족도 분석 101
Ⅴ. 청렴도 평가 118
1. 청렴도 평가 종합 118
2. 금품제공시 업무처리 효과 119
3. 부패인식 120
4. 금품제공 경험 121
5. 지청별 청렴도 분석 122
판권기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