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0,1,2
군정방침=0,3,1
발간사=0,4,2
군기(郡旗)=0,6,1
군화(개나리)=0,7,1
군조(꿩)=0,8,1
군목(잣나무)=0,8,1
일러두기=0,9,1
군가(郡歌)=0,10,2
도표목차=0,12,9
차례=1,21,9
I. 연혁=10,30,4
II. 토지 및 기후=14,34,1
1. 위치=14,34,2
2. 행정구역=16,36,2
3. 토지지목별현황=18,38,8
4. 일기일수=26,46,2
5. 기상개황=28,48,4
6. 강수량=35,52,2
III. 인구=34,54,1
1. 인구추이=34,54,2
2. 읍ㆍ면별 세대 및 인구=36,56,2
3. 리별세대 및 인구=38,58,20
4. 연령별(5세계급) 및 성별인구=58,78,8
5. 인구동태=66,86,2
6. 인구이동=68,88,2
7. 주요국적별 외국인등록현황=70,90,2
IV. 노동=72,92,1
1. 노동조합=72,92,4
2. 읍면별 노동조합=76,96,2
3. 노사분규 발생현황 (특성)=78,98,2
4. 직업훈련현황 (특성)=80,100,2
V. 사업체총괄=82,102,1
1. 산업대분류별사업체총괄=82,102,8
2. 종사자규모별사업체수 및 종사자수=90,110,4
3. 산업별, 읍면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94,114,10
VI. 농림수산업=104,124,1
1. 농가 및 농가인구=104,124,2
2. 경지면적=106,126,2
3. 농업진흥지역지정=108,128,2
4. 경지정리현황=110,130,1
5. 수리시설 및 방조제 현황=110,130,2
6. 식량작물 생산량 (정곡)=112,132,1
6-1. 미곡=112,132,2
6-2. 맥류=114,134,1
6-3. 잡곡=114,134,2
6-4. 두류=116,136,1
6-5. 서류=116,136,2
7. 채소류 생산량=118,138,5
8. 특용작물 생산량=122,142,2
9. 과실류 생산량=124,144,2
10. 추곡수매실적=126,146,1
11. 정부관리양곡보관창고=126,146,3
12. 정부양곡 가공공장=128,148,2
13. 농업협동조합=130,150,4
14. 농업용기구 및 기계보유=134,154,2
15. 농기계이용조직=136,156,2
16. 비료공급=138,158,2
17. 가축사육가구 및 마리=140,160,4
18. 가축전염병발생=144,164,2
19. 가축전염병 예방주사실시=146,166,2
20. 수의사분포=148,168,2
21. 도축검사=150,170,2
22. 소유별임야면적=152,172,2
23. 임상별산림면적=154,174,2
24. 임상별임목축적=156,176,2
25. 임산물생산량=158,178,2
26. 사방사업=160,180,2
27. 조림=162,182,2
28. 산림피해=164,184,4
29. 어가 및 어가인구=168,188,2
30. 어선보유=170,190,2
31. 수산물 어획고=172,192,1
32. 수산물가공품 생산고=172,192,2
VII. 광공업=174,194,1
1. 광업 및 제조업=174,194,2
2. 사업체 규모별 광업 및 제조업=176,196,4
3. 제조업 중분류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180,200,6
4. 광종별 광구수=186,206,2
5. 광산물생산=188,208,2
6. 유류소비량=190,210,2
VIII. 전기ㆍ가스ㆍ수도=192,212,1
1. 발전현황=192,212,2
2. 가스공급량=194,214,2
3. 상수도=196,216,2
4. 상수도관=198,218,2
5. 급수사용량=200,220,2
6. 급수사용료부과=202,222,2
7. 하수도=204,224,2
8. 하수관거(특성)=206,226,2
9 . 하수사용료부과=208,228,2
IX. 유통ㆍ금융ㆍ보험 및 기타서비스=210,230,1
1. 시장분포=210,230,4
2. 금융기관=214,234,6
3. 금융기관예금, 대출 및 어음=220,240,2
4. 새마을금고=222,242,2
X. 주택ㆍ건설=224,244,1
1. 주택의 종류=224,244,1
2. 주택의 점유형태=224,244,2
3. 건축허가=226,246,2
4. 아파트 건립(허가)=228,248,4
4-1. 아파트현황=232,252,2
5. 토지거래 허가 및 신고=234,254,1
6. 토지거래 현황=234,254,4
7. 용도지구=238,258,2
8. 도시계획=240,260,4
9. 공원=244,264,4
10. 하천=248,268,2
11. 하천부지점용=250,270,1
12. 댐 현황=250,270,2
13. 도로=252,272,2
14. 도로시설물=254,274,4
15. 교량=258,278,2
16. 건설장비=260,280,4
XI. 교통ㆍ관광 및 정보통신=264,284,1
1. 자동차 등록=264,284,6
2. 읍면별 자동차 등록=270,290,6
3. 영업용자동차 업종별 수송=276,296,4
4. 주차장=280,300,2
5. 철도수송=282,302,2
6. 관광사업체등록=284,304,4
7. 관광객수 및 관광수입=288,308,2
8. 우편시설=290,310,2
9. 우편물취급=292,312,4
10. 우편요금수입=296,316,2
11. 국내전보취급=298,318,1
12. 전화사용=298,318,2
13. 전화시설 및 가입자수=300,320,1
14. 행정전산장비 보유=300,320,4
XII. 보건 및 사회보장=304,324,1
1. 의료기관=304,324,4
2. 의료기관종사 의료인력=308,328,2
3. 보건소인력=310,330,2
4. 보건지소 및 보건진료소 인력=312,332,2
5.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314,334,1
5-1. 의료인등=314,334,2
5-2. 의료기관=316,336,2
6. 의약품등 제조업소 및 판매업소=318,338,2
7. 식품위생관계업소=320,340,2
8. 공중위생관계업소=322,342,2
9. 예방접종=324,344,2
10. 법정전염병발생 및 사망=346,346,4
11. 나환자 보건소 등록=330,350,2
12. 결핵환자보건소등록=332,352,4
13. 가족계획사업실적=336,356,2
14. 모자보건사업실적=338,358,2
15. 국민건강보험가입현황=340,360,2
16. 국민연금가입자=342,362,2
17. 국가보훈대상자=344,364,2
18. 국가보훈대상자취업=346,366,1
19. 국가보훈대상자자녀취학=346,366,2
20. 사회복지시설=348,368,2
21. 경로당(노인정)=350,370,2
22. 노인복지시설수용=352,372,2
23.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354,374,4
24. 여성복지시설수용=358,378,2
25. 여성상담실시=360,380,2
26. 소년ㆍ소녀가장 세대=362,382,2
27. 보육시설=364,384,2
28. 아동복지시설수용=366,386,2
29. 장애인복지시설수용=368,388,2
30. 장애인등록현황=370,390,2
31. 부랑인시설수용=372,392,1
32. 가정의례업소=372,392,2
33. 묘지 및 납골시설=374,394,2
34. 헌혈사업실적=376,396,2
XIII. 환경=378,398,1
1. 환경오염물질배출시설=378,398,1
2. 환경오염물질배출시설단속 및 행정조치=378,398,2
3. 쓰레기수거=380,400,4
4. 생활폐기물 매립지=384,404,2
5. 분뇨수거=386,406,6
6. 하수처리장 및 처리실적=392,412,2
XIV. 교육 및 문화=394,414,1
1. 학교총개황=394,414,4
2. 유치원=398,418,4
3. 초등학교=402,422,8
4. 중학교(국ㆍ공립)=410,430,4
5. 일반계고등학교(국ㆍ공립)=414,434,2
6. 실업계 고등학교(국ㆍ공립)=416,436,4
7. 적령아동취학=420,440,2
8. 사설학원=422,442,2
9. 공공도서관=424,444,1
10. 문화재=424,444,4
11. 종교단체=428,448,4
12. 예술단=432,452,2
13. 문화공간=434,454,2
14. 체육시설=436,456,6
15. 청소년수련시설=442,462,2
16. 언론매체=444,464,2
17. 출판, 인쇄 및 기록매체업 현황=446,466,2
XV. 재정=448,468,1
1. 국세징수=448,468,2
2. 지방세부담=450,470,2
3. 지방세징수=452,472,2
4. 예산결산총괄=454,474,2
5. 일반회계 세입예산 개요=456,476,1
6. 일반회계 세입결산=456,476,2
7. 일반회계 세출예산 개요=458,478,1
8. 일반회계 세출결산=458,478,2
9. 특별회계 예산결산=460,480,2
10. 교육비 특별회계 세입결산=462,482,4
11. 교육비 특별회계 세출결산=466,486,2
12. 용도별공유재산=468,488,2
13. 종류별 공유재산=470,490,2
XVI. 공공행정 및 사법=472,492,1
1. 공무원 총괄=472,492,2
2. 본청공무원 현황=474,494,4
3. 군의회 사무국 및 군사업소 공무원=478,498,2
4. 읍면공무원현황=480,500,2
5. 소방공무원=482,502,2
6. 퇴직사유별 공무원=484,504,2
7. 공무원 훈련자=486,506,2
8. 관내관공서 및 주요기관=488,508,4
9. 민원서류처리=492,512,2
10. 여권발급=494,514,2
11. 범죄발생 및 검거=496,516,2
12. 연령별 피의자=498,518,1
13. 학력별 피의자=498,518,3
14. 소년범죄=500,520,2
15. 외국인범죄=502,522,1
16. 화재발생=502,522,2
17. 원인별 화재발생=504,524,1
18. 장소별 화재발생=504,524,2
19. 소방장비=506,526,6
20. 소방구급 및 구조활동=512,532,6
21. 소방대상물 현황=518,538,4
22. 재난사고 발생 및 피해상황=522,542,2
23. 교통사고 발생(자동차)=524,544,2
24. 자동차단속 및 처리=526,546,2
25. 풍수해발생=528,548,2
XVII. 소득=530,550,1
1. 도내 총생산총괄=530,550,2
2. 경제활동별 도내 총생산(경상가격)=532,552,2
3. 경제활동별 도내 총생산(불변가격)=534,554,2
부록I. 경기도통계=536,556,1
1. 행정구역=536,556,2
2. 시ㆍ군별 세대 및 인구(주민등록)=538,558,2
3. 경지면적=540,560,2
4. 상수도=542,562,2
5. 시군별 자동차등록=544,564,2
6. 관내관공서 및 주요기관=546,566,4
부록II. 전국통계=550,570,1
1. 전국행정구역총괄=550,570,2
2. 인구추이=552,572,2
3. 연령(5세계급)별 인구=554,574,2
4. 경제활동인구=556,576,4
5. 생산자 물가지수=560,580,14
6. 전도시 소비자 물자지수=574,594,6
7. 통합재정수지=580,600,4
8. 지역내 총생산=584,604,2
9. 수출입총괄=586,606,2
10. 주요국별 수출=588,608,6
11. 주요국별 수입=594,614,8
12. 자동차등록=602,622,2
13. 육상이동통신 현황=604,624,2
가평군직위표=606,626,1
역대군수명부=607,627,1
도ㆍ군의원명부=608,628,1
읍ㆍ면간 거리표=609,629,1
가평팔경=610,630,3
판권지=613,633,1
도표목차=0,12,1
토지=0,13,1
인구=0,14,1
세대=0,15,1
일반회계 세입결산=0,16,1
일반회계 세출결산=0,17,1
군민의 생활=0,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