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혁신성 소구방법을 활용한 광고캠페인의 수용자 경험 사례 연구 = A case study of users' experience of advertising campaign using innovation appeal method : focused on the case of advertising campaign through 3D printing technology : 3D프린팅 기술을 통한 광고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 김수정 ; 성열홍 ; 이길형 1
Abstract 1
국문요약 2
1. 서론 2
1.1. 연구의 필요성 2
1.2. 연구범위 및 방법 3
2.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고찰 3
2.1. 혁신성의 이해 3
2.2. 혁신성의 광고캠페인 5
2.3. 수용자 경험 속성 6
3. 혁신성 광고캠페인 사례 분석 7
3.1. 분석대상 7
3.2. 분석방법 7
3.3. 사례분석 8
3.4. 분석 결과 10
4. 결론 및 제언 11
4.1. 연구 결과 11
4.2. 연구의 한계 및 제언 12
참고문헌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