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지하도상가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호택 1
〈국문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4
2.1. 서비스품질 4
2.2. 서비스품질 측정모형 4
2.3. 고객만족 6
III. 연구 설계 6
3.1. 연구가설의 설정 6
3.2. 연구모형 8
3.3. 변수의 조작적 정의 9
IV. 실증분석 9
4.1. 자료의 수집과 표본의 특성 9
4.2.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10
4.3. 가설검증 12
V. 결론 13
5.1. 본 연구의 시사점 13
5.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14
참고문헌 15
〈Abstract〉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