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의 참여형 CSR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참여의향 향상방안 분석 : 자원봉사 중심으로 / 맹소우 ; 이형탁 1
〈국문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2.1. 참여 의향 3
2.2. 소비자가 지각하는 기업의 동기 3
2.3. 소비자의 자원봉사 참여 동기 4
2.4. 이타성 5
III. 가설설정 7
3.1. 기업의 동기와 참여의향의 관계 7
3.2. 소비자의 참여동기와 참여의향의 관계 8
3.3. 소비자 이타성의 조절 효과 9
IV. 실증분석 11
4.1. 자료 수집 11
4.2. 측정 모형 검증 11
4.3. 가설 검증 13
V. 결론 15
참고문헌 17
〈Abstract〉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