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홍보전시관 서비스환경과 관람만족이 국가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상하이 엑스포 한국관 방문 중국인 대상으로 / 이우진 1
ABSTRACT 1
I. 서론 1
II. 이론적 고찰 2
1. 세계 박람회와 2010 상하이 엑스포 한국 홍보전시관 2
2. 박람회 홍보전시관 서비스환경 3
3. 관람만족 3
4. 국가이미지와 충성도 4
III. 연구방법 5
1. 연구주제 및 모형, 가설 5
2. 설문지 구성 6
3. 자료수집 및 분석절차 6
IV. 실증분석 7
1. 자료탐색 및 표본의 특성 7
2. 설문지의 타당도 및 신뢰도 7
3. 가설검증 및 논의 10
V. 결론 12
참고문헌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