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아웃도어 플래그쉽스토어를 통한 체험마케팅의 공간표현에 대한 연구 / 박지혜 ; 남경숙 1
[Title] 1
(요약) 2
(Abstract) 2
1. 서론 3
1-1. 연구의 배경과 목적 3
1-2. 연구의 대상 및 범위 3
2. 아웃도어 플래그쉽 스토어 3
2-1. 아웃도어 개념 3
2-2. 플래그쉽 스토어 개념 및 특성 4
2-3.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구성 4
3. 체험마케팅 4
3-1. 체험마케팅 개념 및 특성 4
3-2. 아웃도어 브랜드에서의 체험마케팅요소 5
4. 아웃도어브랜드 공간 사례 분석 5
4-1. 사례분석 범위 및 방법 5
4-3. 소결 8
5. 결론 9
참고문헌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