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앵커의 성별(Gender Difference)에 따른 시청자의 뉴스 브랜드태도 : 경성뉴스와 연성뉴스 그리고 공영방송과 민영방송 비교 / 진용주 ; 유재웅 1
[Title] 1
초록 2
Abstract 2
1. 서론 3
2. 문헌연구 3
2.1. 성별(Gender)차이와 소비자반응 3
2.2. TV앵커와 뉴스유형과 방송국유형 4
3. 연구방법 6
3.1. 방송사 및 앵커의 선정 6
3.2. 경성뉴스와 연성뉴스 선정 7
3.3. 실험 자극믈 7
3.4. 데이터 수집 7
3.5. 주요 변인의 측정 7
4. 연구 결과 8
4.1. 앵커성별과 뉴스유형의 브랜드태도 8
4.2. 앵커성별과 방송국유형에 따른 브랜드태도 9
4.3. 앵커성별과 응답자성별에 따른 브랜드태도 10
5. 결론 및 논의 10
5.1. 이론 및 실무적 함의 10
5.2. 연구의 한계 12
참고문헌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