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3차원 서비스 품질 모델을 이용한 고객 반응에 대한 연구 : 특 1급 호텔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김지희 ; 김학곤 ; 한진수 1
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 3
2. 서비스품질의 3차원 3
3. 고객만족도 4
4. 가격 민감도(price sensitivity) 5
III. 연구방법 6
1. 조사설계 및 가설성정 6
2. 설문지 구성 7
3.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8
IV. 실증분석 9
1. 응답자의 인구통계학적·일반적 특성 9
2. 탐색적 요인 분석 결과 9
3. 물리적 환경 품질과 상호작용 품질의 2차 확인적 요인 분석 결과 11
4. 구성개념에 대한 타당도 및 신뢰도 11
5.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 검증 13
V. 결론 14
참고문헌 15
Abstract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