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국가홍보관 서비스환경과 관람만족이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2010 상하이 EXPO 한국홍보관 방문 중국인 대상으로 / 임은순 ; 이우진 1
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2
1. 세계박람회(EXPO)와 2010 상하이 엑스포 2
2. 홍보관 서비스환경 3
3. 관람만족 4
4. 국가이미지 4
III. 연구방법 5
1. 연구모형 및 가설 5
2. 설문지 구성 6
3. 자료수집 및 분석절차 6
IV. 실증분석 결과 7
1. 자료탐색 및 표본의 특성 7
2. 설문지의 타당도 및 신뢰도 7
3. 가설검증 및 논의 9
V. 결론 11
참고문헌 12
Abstract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