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품 관련 온라인 구전(e-WOM)의 효과 : 방향성, 유용성, 상호작용 성향(IR)의 역할 / 이진희 ; 도선재 ; 황장선 1
[요약] 1
[머리글] 2
온라인 구전의 효과: 수용과 확산 효과 3
온라인 구전의 수용과 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 4
정보적 특성: 방향성과 유용성 5
수용자 특성: 상호작용 성향(Interaction Readiness) 7
가설설정 8
연구방법 11
실험 설계와 피험자 선정 11
실험 절차 및 웹사이트 제작 11
주요 변인의 측정 12
연구 결과 13
방향성과 유용성의 상호작용 효과 14
방향성, 유용성과 IR의 상호작용 효과 16
구전 수용과 확산의 상관관계 18
결론 및 제언 18
참고문헌 21
[요약]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