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인터넷 패션소호쇼핑몰의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효과적인 촉진 전략 연구 : 여대생의 인터넷 쇼핑몰 방문경로분석을 중심으로 / 김희선 1
Abstract 1
I. 서론 2
II. 연구 방법 및 연구문제 2
1. 연구방법 및 연구대상 2
2. 연구문제 및 연구범위 3
III. 이론적 배경 3
1. 인터넷 패션쇼핑몰의 분류 3
2. 소비자의 방문유도를 위한 촉진방법 3
IV. 여대생의 인터넷 패션쇼핑몰 방문경로 분석에 의한 효과적인 촉진방법 5
1. 포털사이트 5
2. 키워드 검색창 활용 5
3. 배너 창 활용 7
4. 오픈마켓 활용 8
5. 기타 방문경로 활용 9
V. 결론 및 제언 10
1. 효과적인 키워드 광고 11
2. 키워드검색서비스 영역에서의 효과적인 홍보 11
3. 효과적인 배너광고 11
4. 오픈마켓입점 11
5. 그 외 효과적인 촉진방법 12
참고문헌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