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 및 여행형태 차이에 따른 여행사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학곤 ; 한진수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여행사 서비스 품질 3
2. 여행사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간의 관계 5
3. 서비스 품질과 구매 후 행동 간의 관계 5
4. 고객만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6
III. 연구방법 및 가설설정 7
1.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7
2. 설문지구성 및 조사방법 8
IV. 실증분석 결과 8
1. 표본의 특성 8
2. 여행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요인 및 신뢰성 분석 9
3. 고객만족도에 관한 요인 및 신뢰성 분석 10
4.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만족도 및 추천의도와의 관계검증 10
5. 여행사 기업형태와 고객의 여행형태에 따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12
6. 여행사 기업형태와 고객의 여행형태에 따른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14
7. 여행사 기업형태와 고객 여행형태에 따른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16
V. 결론 16
참고문헌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