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인터넷 패션 소호 쇼핑몰 활성화를 위한 촉진전략 연구 / 김희선 1
Abstract 1
I. 서론 2
1. 연구의 목적 2
2. 연구 방법 및 연구내용 3
II. 패션 인터넷 쇼핑몰의 형태 3
1. 종합쇼핑몰 3
2. 패션전문 쇼핑몰 4
III. 패션 소호 쇼핑몰 활성화를 위한 촉진전략 5
1. 쇼핑몰 사이트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단계에서의 촉진 방법 5
2. 구매행동으로 이루어지게 하는 단계에서의 촉진 방법 12
IV. 결론 13
1. 쇼핑몰 사이트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단계에서의 촉진 방법 13
2. 구매행동으로 이어지게 하는 단계에서의 촉진방법 14
참고문헌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