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새 시대의 세일즈맨쉽 : 보험 세일즈맨을 중심으로 : 세일즈 강좌 [特輯] / 崔宗善 1
8. 판매 정보의 求得[전호에 계속] 1
1) 고객으로 부터 얻는 法 1
2) 固定 提報者 活用法(Bird-Dog活用法) 2
3) 기관, 책, 신문 이용법 2
4) 直接 觀察法 3
9. 고객 탐색과 그 整理 3
가) 연쇄 소개법 또는 무한 연쇄법 (The Endless Chain) 4
나) 직접 접근법 4
다) 영향권 이용법(The Center of Influence) 5
라) 판매 보조자(Sales Associates)이용법 5
마) 個人的 觀察(Personal Observation) 5
10. 판매대화의 구성과 판매 접근 6
11. 올바른 세일즈맨의 思考(Right Mental Attitude)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