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공무원 서비스교육훈련이 민원행정 서비스 품질향상 및 민원인 만족에 미치는 영향 / 허대중 1
목차 1
I. 서론 1
1. 문제의 제기 1
2. 연구의 목적 3
3. 연구의 방법 3
II. 이론적 고찰 4
1. 서비스교육훈련 4
2. 민원행정서비스 6
3. 서비스품질 9
4. 민원인만족 12
III. 조사설계 13
1. 연구모형 13
2. 가설의 설정 13
3. 표본의 선정 및 자료수집 14
4. 변수의 조작적 정의 15
IV. 실증분석 16
1. 요인분석 16
2. 연구가설의 검증 17
3. 하위가설 검증 19
V. 결론 20
1. 연구결과의 요약 20
2. 연구의 한계점 및 제언 22
참고문헌 24
ABSTRACT 27